본문 바로가기
리뷰

결혼식 혼주한복대여 '은가비한복' 내돈내산 솔직 후기(비용,배송,반납 등)

by 면지 2024.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복 대여 관련이구요.

이번에 가족 중 한분이 결혼을 하게 돼서 한복을 대여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제가 결혼할 당시에는 어머니들거까지 맞춰야 하다보니 직접 매장에 가서 입어보고 대여를 했었어요. 아무래도 현장에서 입어보고 대여하면 그 비용이 꽤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따로 입어보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여하는걸로 찾아보고 결제했어요. 내돈내산 추천 후기입니다.

 

[한복대여 은가비한복]베스트35종 하객 혼주 신부 결혼식 돌잔치 고급한복 : 은가비한복

예쁜한복 고급한복 강남한복 청담동한복 신부한복 하객한복 가족한복 혼주한복대여 한복대여 대여한복 예쁜대여한복 돌잔치한복

smartstore.naver.com

몇군데 찾아보고 디자인도 많고 후기도 괜찮아보였던 '은가비한복'이라는 곳에서 최종적으로 대여 예약해서 입었습니다 :)

가격은 98,000원이었구요. 원하는 한복을 선택->결제->정해진 행사 날짜 1~2일 전에 택배로 수령->행사 1~2일 후 택배로 자동수거 해가는 시스템이었구요.

여자분들중 키가 170cm가 넘거나, 가슴둘레가 105 이상인 경우에만 '사전문의'를 하라고 나와있었어요. 저는 해당사항이 없어서 바로 주문했구요. 27번 '퓨어블루' 선택했어요.

행사 한 달 반 전에 결제했고, 혹여 주문 누락으로 늦게 도착하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 행사 이틀 전 오후에 택배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박스를 열어보니 들고다니기 편하게 가방 안에 쏘옥 담겨서 왔구요. 

그 안에는 박스가 있었어요. 박스부터 벌써 예쁘더라구요. 

열어보고 와 진짜 예쁘다를 연발했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거다보니 실물이랑 다를 수 있다는걸 어느정도 염두해뒀는데, 실물이 더 예뻤어요 ㅎㅎ

무엇보다 제가 여기를 선택했던 이유가, 헤어뒤꽂이&신발&가방까지 모두 세트로 보내주시기 때문인데요.

다만, 선택은 불가하고 한복과 잘 어울리는걸로 알아서 보내주셔요. 디자인이 별로면 어쩌나 했는데 고급지고 예뻤습니다.

같이 보내주신 헤어뒤꽂이도 야무지게 잘 사용했네요bb 

저고리부터 보여드릴게요! 

가까이서 봐도 싼티나지 않고 고급스럽습니다 ㅠ ㅠ 오염된 부분없이 아주 깔끔했구요.

치마는 하늘빛의 갈래치마였어요. 노리개 색깔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그 밑에는 속바지와 클러치 가방 있었구요. 속바지 입어보니 결혼식장에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박스 밖에 있던 버선 신발과 와이어 속치마입니다.

신발 사이즈랑 굽은 주문할 때 상세내역에 적어서 보내면 그렇게 맞춰서 보내주셨어요. 저는 5cm굽에 245 선택해서 받았구요. 

다만 , 와이어 속치마는 안입을걸 후회했네요 ㅋㅋ ㅠ ㅠ 이따 착용사진에서 그 이유 알려드릴게요~

안신어보고 받는거다보니 걱정했는데 굽도 많이 높지 않고 편했습니다 bb 

헤어 뒤꽂이는 메이크업 받을 때 가져가서 요긴하게 썼네요. 자칫하면 심심해보일 수 있었을 텐데, 뒤꽂이가 포인트가 돼서 좋더라구요.

이런것도 행사 있을 때나 어쩌다 하는건데 하나 하나 사다보면 다 비용인데, 세트에 포함돼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드디어 착샷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제 키는 166cm입니다.

진짜 색감은 1000% 만족스러웠는데요. 보시다시피 와이어 속치마가 굉장히 부자연스럽더라구요 ㅋㅋ ㅠ ㅠ

제가 워낙 정신없어서 신경을 못 썼는데, 오히려 안입는게 훠얼씬 자연스럽고 예쁩니다!!

색감은 말해모해.. 고급스럽고 아주 예뻤어요.

인터넷으로 대여한다하니 주변에서 별로면 어쩌냐 걱정하셨는데, 엄마도 보시더니 너무 예쁘다고 하셨습니다 ㅎㅎ

클러치도 핸드폰이랑 지갑 넣고 요긴하게 들고 다녔구요. 와이어 속치마 안입어도 치마 볼륨이 예쁠거 같았어요. 입지 말걸 후회가 좀 남지만..! 이 가격대비 정말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ㅠㅠ 

제가 MBTI가 극I라.. 현장에 가서 입어보고 결정하는 것도 기빨려(?) 하는 스타일인데요.

인터넷으로 혼자 천천히 디자인 둘러보고 고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었어요. 물론 사이즈 미스도 날 수 있지만, 다행히도 저는 저고리나 치마 모두 잘 맞았습니다.

제돈제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