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니콘내콘 기프티콘 판매하기(cgv 영화티켓)

by 면지 2022.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cgv 영화관람권을 하나 갖고 있던 와중에 사용을 할 일이 없어서 판매를 하려고 니콘내콘이라는 어플을 사용했어요.

니콘내콘은 기프티콘을 사는데에 종종 사용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파는 거에 사용해보려고 어플을 켰습니다ㅎㅎ

어플 처음에 켜면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쿠폰 이미지 등록하면, 니콘내콘 어플에서 승낙 또는 거절 후에 매입가를 제시한다고 하네요.

판매 수락후 +2영업일에 정산&오후 4-5시 입금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바로 '콘 판매하기'로 넘어가 볼게요.

첫번째로, 본인인증과 계좌 정보 등록 2가지가 필요합니다.

인증을 하면 위처럼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금방 하더라구요. 본인인증은 핸드폰 인증으로 하구요.

저는 cgv 일반영화관람권이 있었구요. 하단에 바코드가 있었는데, 기프티콘을 캡처한 사진을 어플에 올렸습니다.

유효기간은 계속 연장이 가능해서, 연장하면서 언젠간 쓰겠지 하다가 아직도 안쓰고 있네요.

아래 보시면 카테고리 설정에서 판매할 기프티콘 관련된 걸 고르시면 됩니다.

카페 관련 기프티콘이 제일 많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cgv를 선택했어요. cgv를 선택하니 하단에 알아서 상품들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판매하려는 상품권은 9,500원에 매입중이더라구요ㅎㅎ

상품을 누르고, 캡처한 기프티콘을 등록해주면 끝이에요. 엄청 쉽더라구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기프티콘만 깔끔하게 잘라서 올려주셔야 반려당하지 않는다는 점!

저도 캡처 위쪽에 배터리잔량,시간이 표출돼서  한 번 반려 당했어요ㅎㅎ

바로 이렇게 올렸더니 반려되더라구요. 맨 윗줄에 상태표시줄 나오게 캡처한거 보이시죠?ㅎㅎ 저렇게 하믄 안됩니당

유효기간도 입력해주고요.

이것저것 동의하고 '리뷰신청하기'까지 누르면 끝입니다. 그 뒤에는 기다리면 결과가 며칠 뒤에 나올거에요~~

이렇게 리뷰 중 쿠폰에 하나가 뜨고요. 주말에 신청했더니 그 다음주 월요일에 결과가 나왔던거 같아요. 보시면 리뷰대기하는 기프티콘이 많다고 나와있어요.

이런식으로 반려되면 오류를 확인하셔서 다시 올려주셔야 해요. 저는 다시 올렸지만, 취급하지 않는 기프티콘이라고 해서 판매에 아예 실패했어요;;ㅎㅎ

무튼 진행과정은 간단하니 판매하시는 데에는 크게 문제없을 거에요ㅎㅎ 안쓰는 기프티콘 니콘내콘으로 이렇게 판매해보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