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새우초밥/마트초밥 후기 (간장새우초밥 포함)

by 면지 2019. 11. 15.
반응형

오늘이 수능날이었네요!! 수험생 여러분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오늘만큼은 결과에 대한 생각 다 내려두시고 편안하게 쉬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스스로 칭찬해주면서 잠도 푹 자고!!

저는 12년도에 수능을 치뤘는데도 아직까지 그 스트레스가 생생한거 보면 정말 큰 시험인게 맞긴 하죠 ㅜㅜ

 

알바를 끝내고 마트를 들렀다 집에 가는데 저도 알바하면서 고생한걸 스스로 칭찬하고자(?)

평소엔 참고 참았던 마트초밥을 질렀습니다 ~~~ 넘 사랑한다구 마트초밥 너,,,

 

 

알바비를 생각하면 마트에서 뭘 잘 안사려고 하는데 할인상품이라는 표시가

제 손이 안 갈 수 없게 하더라구요.... 그래 오늘은 내가 너에게 넘어가마...

평소에는 광어가 들어간 초밥을 주로 사오는데 새우만 들어있는 이 초밥들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특히 간장새우) 혹해서 데려왔어요.

 

 

 

'새우맛을 알아? 한판초밥'이구요.

새우들은 전부 외국산이에요.

당일 오전에 만드신거라 저녁에 가면 세일을 거의 항상 하는 편이더라구요ㅎㅎㅎ

지난번에는 먹고 싶었지만 참았는데 오늘은 계속 먹고 싶었어요 ㅋㅋ 뭔가에 홀린 사람처럼..

 

 

 

 

15% 할인한 가격이고 10,880원에 구매했어요.

16피스에 만원꼴이면 하나에 천원도 안되니까 정말 저렴한거라고 생각해요.

거기다가 맛도 일반 시중에서 파는 초밥이랑 큰 차이가 없으니까요.

 

 

 

잔디 장식?같은게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런게 중요하지 않다구.. 언능 치우고 먹어봅시다

 

 

 

새우를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회나 해산물 종류를 워낙 좋아해서 눈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캔맥주랑 초밥 조합은 또 할말하않,, 넘 좋지 않습니까,,,bbb

새우 종류는 총 4가지였고, 간장새우랑 왼쪽 아래에 있는 흰 살 생새우가 제일 기대됐어요.

 

 

같이 들어있던 소스들이에요.

간장소스, 생고추냉이, 생강까지 들어있었어요.

생강은 장어 먹을 때 외에는 손이 잘 안가서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간장소스는 2개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고, 고추냉이는 묽은 편이었어요.

그래서 꽉꽉 짜서 넣었는데도 쏘진 않더라구요.

오히려 초밥 안에 고추냉이가 꽤 들어있어서 그 자체로 쏘는 편이었어요.

고추냉이 매운 맛을 좋아해서 전 좋더라구요 ~~ bb

 

 

 

4가지 종류 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흰살 새우에요!!!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요,,,

비린내도 안나고 입에서 살살 녹구 끝맛이 엄청 고소해요.

무엇보다 새우살이 촉촉하더라구요.

 

 

 

이건 초밥뷔페 가면 꼭 있는 새우초밥이죠!!

기본이라 안먹으면 아쉬운 그런 맛 ㅋㅋㅋㅋ

생각하신 그대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일반 초밥뷔페보다 새우살이 도톰해서 더 좋더라구요.

다른 새우들은 꼬리까지 못먹는데 유일하게 이것만 꼬리까지 다 씹어먹었어요.

꼬리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에요.

 

 

 

 

다음은 대망의 간장새우.....!!!

흰살 새우와 거의 비등비등하게 맛있었던 녀석인데요.

딱 봐도 새우가 오동통하고 촉촉한게 보이시죠?ㅎㅎㅎ

저 간장새우는 거의 먹어본 적이 별로 없지만 그 중에서 단연코 맛있었어요!!

비린내도 안나고 그렇다고 간장소스가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새우의 고소함을 느끼기에 충분 ㅎㅎㅎ

컨디션이 안좋아서 맥주를 안마시려고 했는데 흰살새우랑 이 간장새우때문에 

안 마실 수 없었습니다 ㅎㅎ,,,

 

 

다 맛있다고 칭찬했지만 마지막으로!! 혹평을 남길 초밥이 있어요.

비주얼은 세상 촉촉하구 맛있을 것 같은데 진짜 너무 맛없었어요 ㅜㅜㅜ

촉촉함 1도 없고, 종이 씹는 것 같는 특이한 식감이 나더라구요. 완전 불호,,,

ㅠㅜㅠ 이거 하나만 빼면 완벽조합인데 그래도 만원이란 가격에 이렇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는거에

완전 만족해요!! 친구들이랑 파티같은거 할 때 사다가 먹기 좋은 저렴한 초밥이죵 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