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미스터트롯 이찬원 울긴 왜 울어 vs 안성훈 아씨 그 승자는?

by 면지 2020. 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매주 목요일 시청률 20%를 넘기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죠.

최근에 챙겨보는 tv프로그램이 전혀 없었는데, 미스터트롯은 이번주에 꼭 봐야겠더라구요.

왜냐면 이번주 목요일에 1:1 데스매치에 찬또배기가 나오기 때문이었죠 ㅜㅜㅜㅜㅜㅜ

몇 주를 기다려서 보는건지 새삼 넘넘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진또배기라는 노래를 정말 구성지게 불러서 '청국장 보이스'라는 별명을 얻고 올하트를 받았던

24살의 이찬원군! 정말 신동답게 노래를 엄청 구수하게 잘 부르더라구요.

사실 나이는 저와 별 차이 안나는데도 오빠라고 부르고 싶을 정도로 목소리가 성숙하시더라구요.

 

 

진또배기 이후로 찬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을 이미 알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저와 같이 찬또의 무대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계셨겠쥬?ㅎㅎㅎㅎ

11시 넘어서 드디어 찬또의 무대가 시작~~~~ 기다리다가 목빠지는줄 ㅜㅜㅜㅜ

미스트롯 송가인 가수님의 지지를 받은 안성훈 가수님과 붙게 됐어요.

노래하시는걸 봤는데 정말 섬세하고 예쁘게 잘 부르시더라구요 ㄷㄷㄷㄷ

성훈님이 찬원군을 고른거라서 혹시나 떨어지면 어떡하나 걱정이 됐어요.

근데 보니까 성훈님도 참 선하시고 두 분 모두 열심히 연습하시는걸 보고 누가 떨어져도 아까운 무대다 라고 생각이 들었답니다.

 

 

 

성훈님이 먼저 선공을 하셨구요. 노래는 '이미자-아씨'를 부르셨어요.

사실 트로트는 많이 알지 못하는데, 몰라도 듣는 재미와 감동이 있더라구요.

미성같이 얇고 섬세한 목소리셔서 정말 잘 부르신다고 느꼈어요.

심사위원들은 너무 예쁘게만 부른다, 단조롭다 라는 아쉽다는 반응이 있었구요.

재밌었던건 찬원군이 이미 성훈님이 어떤 노래를 즐겨부르시고 잘부르시는지 분석을 해서 이미 이미자님 노래를

부를 것 같다고 알고 있는 모습이었어요 ㅋㅋㅋ 찬또배기 똑똑해bbb

 

https://www.youtube.com/watch?v=MkeuwgkOHkM

아직 tv조선에서는 공식적으로 안성훈님의 무대를 영상으로 업로드하진 않은 것 같아요!

대신 볼 수 있는 다른 채널의 영상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

 

 

다음은 청국장 보이스 찬또배기 무대입니다 ㅜㅜㅜㅜ

아래 사진은 진또배기를 부를 당시의 모습인데요.

이 때 스트라이프 수트부터 쉼표 머리까지 착장도 너무 너무 찰떡이라 더 멋있었어요.

유튜브에 진또배기를 검색하시면 찬원군이 부른 영상이 나오는데 무려 100만회를 넘었습니다 ㄷㄷㄷ

하루 10또배기를 넘어 100또배기를 해야 잠이 온다는 앓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 마음 이해해요.

 

 

 

이 날은 잠이 안와서 미스터트롯을 끝까지 다 봤는데, 유난히 찬원군의 준비 영상을 많이 보여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진또배기로 인기가 많아지면서 분량을 많이 넣어주신게 아닌가 싶어요(뿌듯)

댓글들도 호의적인 반응이네요.

찬원군이 인기가 많은 이유는 멋있고 노래를 잘하는게 우선이겠지만, 선한 이미지와 행동이 한 몫 하는 것 같아요!

 

 

 

저희 엄마도 웃는 모습이 참 예쁜 청년이라고 다들 사위 삼고 싶어할 것 같다며 찬원군의 무대를

계속 기다리셨답니다 ㅋㅋㅋ 지난번에 지원사격 팀에서 부른 '내 마음 별과 같이'를 정말 많이 돌려보셨더랬죠.

 

 

이번주 찬또배기는 노란 셔츠에 회색 정장을 입고 나왔어요.

노래는 '나훈아- 울긴 왜 울어'를 선택했구요.

트로트를 잘 모르는 저도 들으면 어느정도 흥얼거릴 줄 아는 대중적인 노래였어요.

지난번에 진또배기로 흥겨움을 보여줬으니 이번에는 잔잔한 노래를 선택할거라 생각했는데 신나는걸 선택했더라구요.

나훈아님이 젊을 때 부르신 영상을 보니까 마냥 신나는 리듬이 아니라 기교가 정말 중요한 노래여서

본인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거라 자신한 것 같아요.

 

 

 

바가지를 뒤집어 쓴 것 같은(?) 귀여운 찬또배기....

트로트 신동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트로트는 무려 1,000개정도 다 알고 있다고 자신하는 모습을 보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정말 신동부의 대표 신동다워요!

 

 

 

방송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수트 바지가 낀다고 내리라고 패널분들이 말해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바지 쇽쇽 내리는거 보고 또 귀여움 상승...bb 무대 위해서 살 뺐다고 했는데 전혀 살쪄 보이지 않던데요.

개인적으로 지난 착장이 더 예뻤던 것 같긴 해요! 그래도 귀여웠어요~

 

 

진또배기 무대도 처음 시작 때 관객들을 확 사로잡았다면 이번에도 역시였어요 ㄷㄷㄷㄷㄷ

진또배기에 대한 인기가 많아서 이번에 부담이 많았을텐데 정말 정말 무대를 가지고 놀더라구요.

넘나 구성지고 표정도 즐기고 있고... 24살 맞냐며.... 내면에 50살 가수님 빙의하신거 아니냐며 ㄷㄷㄷ

 

 

간주중간에 '허!'하는 부분부터 인사하고 웃는 부분까지 연습을 얼마나 했는지 자연스러웠어요.

다만 방송에서 편집을 너무 많이해서 한 부분을 자꾸만 보여주시다보니 노래 흐름이 깨지고 조금 산만하더라구요 ㅜ

그래서 노래에 잘 집중을 못했는데, 자려고 누웠을 때 유튜브에 벌써 찬또배기 울긴 왜 울어 영상이

올라오더라구요! 인기 무엇.... 링크 아래에 걸어둘테니 궁금하시면 보세용

 

https://www.youtube.com/watch?v=9UzeMSzjZzc

벌써 하루만에 20만회 가까이 되는 조회수를 올리고 있는 찬또배기.. 대단합니다!

이번주 데스메치 진은 '영탁'님이 차지했구요. 그 때 부르신 노래가 '막걸리 한 잔'이에요.

저도 본방으로 그 노래를 부르시는걸 봤는데 정말 진의 왕관이 어울리게 잘 부르시더라구요!

선,미는 따로 안뽑길래 읭? 했어요.

 

결과는 ! 찬또배기 승리였습니다 :) 압도적으로 이겼구요.

패자부활전에서 안성훈님도 다시 올라오셔서 두 분 모두 합격했어요~~~

다음 무대도 너무너무 기대되는 찬또 ㅜㅜㅜ 화이팅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