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설문조사로 돈버는 <엠브레인>에서 모은 적립금 통장으로 지급 신청하기!

by 면지 2019.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년 전에 친구를 통해 '엠브레인'이라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저에게 맞는 설문조사를 보내주시면 그걸 참여하고 돈을 적립하는 식이에요. 물론 가입만 해놓고 몇년 동안은 방치해뒀는데요. 요새는 몇백원씩 모아 커피값 할겸 열심히 참여하고 있어요. 메일이나 카톡으로 저에게 맞는 설문조사를 보내주기 때문에 뜨면 바로 합니다 ㅎㅎㅎ

그렇게 모으다보니 드디어 만원을 넘겨서 계좌지급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엠브레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하니 지금까지 적립금이 10,150원이 쌓인게 보이네요! 뿌듯!ㅎㅎ

 

 

 

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적립금 관리 메뉴를 눌러주세요.

 

 

 

적립금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아무래도 돈을 지급받는 거다보니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하라는 창이 뜹니다. 입력하고 '다음 단계'를 눌러주세요.

 

 

 

적립금 지급 방식은 총 5가지이구요. 저는 계좌로 이체받는 걸 선택했습니다. 온라인,모바일 상품권은 하루 5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제가 신청한 계좌이체는 만원부터 가능합니다. 나머지는 제한이 없어요.

그래서 만원을 넘기자마자 호다닥 신청하러 달려온거죠 ㅎㅎㅎ

 

 

 

 

만원을 선택하고, '적립금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여기서 중요한건 ! 신청하기를 눌렀는데 계좌정보가 정확하지 않다고 뜨더라구요. 지급받을 계좌를 마이페이지에서 설정을 해두어야 지급 신청이 스무스하게 이루어집니다.

마이페이지에 가서 계좌정보를 미리 설정해주세요. 반드시 본인 명의의 보통예금계좌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다시 돌아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1일 - 15일 신청시 15일 기준으로 5영업일 이후, 16일 - 말일 신청시 말일 기준으로 5영업일 이후에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 영업일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날입니다.

 

 

 

8월 31일이 토요일이고 이 날을 기준으로 5영업일 후는 9월 6일입니다. 9월 1일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그 날을 건너뛰고 세야해요ㅎㅎ 지급일이 아직도 멀어서 까먹을 것 같지만요 허허

암튼 설문조사로 돈을 차곡차곡 모은다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예전에 캐시슬라이드가 생각이 나네요. 한푼두푼 모아서 카페에서 달달한 음료 사먹곤 했던 추억도 떠오르구요 ㅎㅎ

다음 지급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또 모아보겠습니다~~그럼 안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