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설문조사와 좌담회 참여로 돈 벌 수 있는 사이트 <엠브레인>

by 면지 2019. 7. 16.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은 소소하게 용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하려 합니다.

저는 아직까지 최소 지급액을 채우지 못해서 통장으로 받은 적은 없습니다.

 

설문조사, 좌담회 참여를 통해 돈을 모을 수 있는

<엠브레인>이라는 사이트입니다.

링크는 아래 걸어두었습니다!

https://www.panel.co.kr/user/main

 

로그인을 한 모습이에요.

네이버 이메일을 설정해두었기 때문에, 저한테 맞는 설문조사를 메일로 보내주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귀찮아서 참여를 안하다보니 지금까지 4,500원밖에 모이질 않았네요.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설문조사 참여와 좌담회 참여로 크게 2가지입니다.

 

 

 

좌담회는 직접 현장에 가서 참여를 해야하기 때문에 저는 한번도 참여해 본 적은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설문조사만 참여하면서 몇백원씩 모았어요.

보시면 제가 입력해놓은 정보에 맞게 참여가능한 조사 개수가 뜹니다.

 

 

들어가서 상세하게도 볼 수 있는데요.

적립금과 참여기간,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들어가서 2가지정도의 설문조사를 했더니 남은게 위 조사들인데요.

 

조사를 참여할 수 있다고 떠도 막상 눌러보면 조건에 맞지 않아 안되는 것들도 종종 나옵니다.

왼쪽 100원짜리 설문조사도 저의 조건에 맞지 않아 참여할 수 없었어요.

 

보시다시피 좌담회는 사례비가 훨씬 큽니다.

상세내용을 보시면 날짜도 정해져 있고, 직접 가서 몇시간가량 참여를 하고 와야 합니다.

소개를 해주어도 일정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모인 금액은 마이페이지>적립금 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적립금 신청하기가 있는데요.

우선은 적립금 상세내역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지난 해에 소소하게 50원씩 모았었네요 ㅎㅎㅎ

만원까지 모으려면 꽤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다시 적립금 신청하기로 돌아가보겠습니다.

 

쌓인 적립금은 계좌로 받을 수도 있고,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텔코인, 기부를 통해 정산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는 만 원까지 기다렸다가 계좌로 이체받을 생각입니다.

 

상품권은 3천원부터 가능하고, 현금과 기부는 만 원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설문조사로 돈을 벌 수 있는 <엠브레인>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