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설빙 메뉴추천 애플망고치즈설빙 인절미토스트 아메리카노

by 면지 2023.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이번 여름은 정말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가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원래도 집밖에 잘 안나가긴 하는데, 예전엔 그래도 빙수도 먹고 카페도 종종 가곤 했거든요. 진짜 오랜만에 ~ 설빙에 가서 선물받은 기프티콘으로 빙수 먹구 왔어요 ㅎㅎ

빙수만 먹자니 아쉬워서, 인절미토스트랑 아메리카노도 시켜봤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도 벤티사이즈 할인 중이길래 기왕 작은거 보다는 큰걸로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다른 메뉴는 딱히 끌리는게 없어서 패스 ㅎㅎ

오후 2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거의 만석이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요. 

빨간 글씨로 최소 20분 대기해야 한다고 적혀있는데, 막상 주문하니 앞에 주문이 다 빠져서 금방 나오더라구요.

애플망고치즈설빙하고 인절미토스트, 아메리카노 같이 나왔어요. 연유도 따로 주셨는데 애초에 빙수가 제 입맛엔 엄청 달아서 따로 더 넣진 않았어요 ㅎㅎ 

설빙에서 빙수 진짜 오랜만에 먹는거 같아요. 예전에 비해 빙수 그릇이 좀 작아진 것 같은건 기분 탓이겠죠?.. 워낙 오랜만에 온거라 ㅎㅎ

치즈케이크 큐브가 콕콕 올라가 있고, 요거트맛 아이스크림 한스쿱 있구요. 그 밑에 망고가 그득해요. 전 원래 과일빙수 보다는 말차나 인절미를 더 좋아하긴 하는데, 입맛이 바뀌는지 과일 올라간 것도 넘 맛있더라구요. 

안쪽에 얼음에도 망고시럽 같은게 들어있어서 되게 달더라구요 ㅋㅋ ㅜ 단 거 싫어하시면 좀 불호일 수 있겠어요. 아메리카노 안시켰으면 큰일날 뻔 ㅎㅎ

인절미토스트이구요. 맛이 뭔가 달라진거 같았어요 ㅜ ㅜ 과하게 달짝지근한 느낌.. 빙수가 달다보니 토스트는 좀 덜 달았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제일 맛있게 먹었던 설빙 아이스 아메리카노 ㅋㅋㅋ 벤티 사이즈라 엄청 커요. 크게 기대 안했는데 무난하니 맛나더라구요. 단 거에 같이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제 쪽에서는 애플망고치즈빙수의 저 초콜릿이 안보여서 오빠한테도 찍어달라고 했어요 ㅋㅋ 빙수 한그릇에 세명이서 먹으면 딱 좋을듯한? 양이었어요. 양 자체는 많지 않은데 달달하다보니 밥 먹구 셋이 디저트로 먹으면 좋을법한 느낌 ㅎㅎ

밖은 진짜 더웠는데 더위도 식히고, 맛나게 먹고 귀가~~ 집에 와서 완전 뻗었네요 ㅎㅎ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달달하니 애기들도 좋아할거 같고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