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의도 더현대서울 식당 및 카페 예약 꿀팁 알아보기

by 면지 2021. 4. 4.
반응형

현대식품관 어플 설치

안녕하세요.면지입니다. 어제는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백화점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방문하는 손님들이 엄청 많다고 하더라구요.

식사 혹은 카페 방문예정이신 분들에게 꼭 당부드리고 싶은게 앱으로 예약을 하고 가시면 좋다는 점입니다.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현대식품관'이라는 어플을 깔아야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았어요.

예약을 안하고 가면 대기팀이 100이 넘을 수 있어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사람이 많았답니다. 더현대에 가시는 길에 예약하셔도 좋아요.

앱을 깔면 권한 허용을 하라고 뜹니다. 이걸 허용으로 바꿔주시구요. 어플을 실행해봅니다.

우선 예약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주세요. 이메일로 회원가입이 가능해요. 저는 편한 네이버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했습니다. 이제 화면 왼쪽 제일 위에 세 줄인 메뉴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가입과 웨이팅식당가예약

회원가입을 해야 식당가예약이 가능합니다. 중간 즈음에 '웨이팅식당가예약'이라고 보이시죠?ㅎㅎ 저기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더현대 안에는 쇼핑몰 외에도 푸드코트, 카페 등 다양하게 있다구해서 기대가 됐어요. 저희는 음식점 1개, 카페 1개를 예약해두기로 했어요.

지점 설정

지점 설정을 하라는 창이 떠서 '더현대서울'을 가는 길이기 때문에 바로 누르고 확인을 눌렀어요. 선호조사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저희 목적은 빠른 예약이기 때문에, 웨이팅이 밀리기 전에 빠르게 넘어가줍니다,,,

웨이팅/식당가예약창

우선 예약이 가능한 곳이 있고 아닌 곳이 있어요. 더현대 5층에는 '블루보틀'이 입점해 있는데, 예약 대상은 아니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탐광'이라는 음식점에 방문하기로 결정을 했었어요. 도착하기 30~40분 전즈음에 예약을 하려고 들어갔는데 웨이팅 40팀,, ㅎㅎ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을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 이름으로 예약이 자동 들어가구요. 가는 사람 인원만 체크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약 완료

예약이 완료된 창입니다. 수시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앞에 몇 팀이 남았는지 업데이트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 12시 되기 전에 예약을 했는데, 지하철 타고 가는 동안 꽤 빠지더라구요. 지하 1층의 탐광의 경우 꽤 빨리 웨이팅이 빠지는 편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푸드코트'이기 때문입니다.

직접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더현대 지하는 푸드코트형식이라 자리 잡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방문한 사람들에 비해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 ㅜㅠ 그래서 우선 1. 웨이팅 예약을 하고 2. 가서 한명은 자리를 잡고 3. 나머지 한명은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아온다. 이렇게 하시면 좋습니다..

더현대 지하1층 탐광에서 시킨 음식들

두가지 음식을 시켰는데요. 음식은 시키고나서 주문할 때 말씀드린 핸드폰 번호로 음식이 준비됐다고 문자가 옵니다. 그럼 문자를 보여주셔야 음식을 받아갈 수 있구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자리가 부족하고 음식은 금방 나오니 자리부터 빠르게 잡으시는게 좋아요!! 

음식은 나름대로 맛있었으나 사람도 너무 많고, 가림막을 해놨지만 그래도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은 몰랐기에..ㅜㅠ 감염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재방문하더라도 지금처럼 바글바글할 때 말고, 조금 사그라들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