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탑텐 경량패딩 추천 '리얼라이트 구스 크루넥 점퍼' 가볍고 너무 편해

by 면지 2022.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오늘은 탑텐 경량패딩 구매 및 실착 후기입니다. 탑텐몰 어플을 통해서 구매했구요.

20대 초반에는 경량패딩에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깔끔하고 가벼운 경량패딩에 눈이 가더라구요.

오빠가 먼저 커플로 경량패딩을 맞추자고 했는데, 처음엔 제가 관심이 없다가 나중엔 오빠는 결국 흥미가 없어지고 저만 구매했어요. 정확한 품명은 탑텐 여성 '리얼라이트 구스 크루넥 점퍼'에요.

할인된 19,900원에 구매했구요. 주문이 많아 배송이 좀 걸렸어요. 6일정도 걸렸구요.

지금 들어가보니 또 가격이 6천원이나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래도 67퍼 할인해서 25,900원이에요. 근데 대부분은 벌써 품절된 상태더라구요.

색상은 총 7가지에요. 검정, 아이보리가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배송 오자마자 헐레벌떡 뜯어보기~

솜털 90, 깃털 10 의 황금비율로 만든 점퍼라고 하네요.

이름이 리얼라이트구스 라길래 얼마나 가벼울까 했는데요. 진짜..진짜... 가볍습니다🤣🤣🤣 입으면 따뜻할까 의심이 들 정도로 가벼워요.

저는 키가 166인데 85사이즈밖에 안남아서 선택지가 없었어요;; 😂 90으로 사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우선 85사이즈도 품절될거 같아서 걍 샀는데 웬걸 너무 잘 맞아요.

오염방지,항균,방취 특성이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후딱 입어보기^^ 안맞을까봐 걱정이었어요. 오빠가 옷을 보더니 애기들 입는거 아니냐며ㅋㅋㅋ

어좁이라서 그런지 너무 잘 맞습니다^^,,,🤗🤗 팔 길이도 딱이구요. 90사이즈 샀으면 조금 넉넉했을거 같아요.

똑딱이로 여닫는 타입이구요. 너무 너무 부드럽고 가볍습니다ㅠ ㅠ 한겨울에 코트나 패딩 안에 입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날이 아직은 따뜻해서 반팔 위에 가볍게 입고 나왔는데, 은근 따뜻하더라구요bb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활동성이 너무 좋아요. 회사에서도 겨울에 티 위에 입고  일하기에 딱이에요. 다른 색도 사고 싶은데 ㅋㅋ소비 자제하는걸로 ^^,,,

특이한건 옷 안쪽에 똑딱이가 있어서 가장 윗단추랑 연결하면 이렇게 V넥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원래 브이넥인거마냥 자연스러워서 신기하더라구요. 안에 아이보리 목티입고 브이넥으로 연출해도 깔끔할거 같아요. 집에서 입다 나온 줄무늬티라ㅋㅋ 참고만 해주세요.

역시 탑텐 세일 때 노리니까 원래도 가성비 좋은 브랜드인데, 더 저렴하게 구입한거 같아 만족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