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편의점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추천 : 연회비 없고 5천원에 구매

by 면지 2024.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차를 처음 몬지 얼마 안됐는데 이것저것 준비할게 은근 많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하이패스 카드인데요. 신용카드를 하나 발급받아야 하나 알아보다가 편의점에서도 카드를 판다는걸 알게 됐어요.

우선 카드 발급 전에 차에는 카드를 꽂을 하이패스 단말기가 있어야겠죠. 단말기 없으신 분들은 단말기부터 구매하셔야 해요.

처음에 CU를 갔는데, 작은 곳이라 그런지 안팔더라구요. 그래서 GS25를 갔는데 다행히 팔더라구요.

가격은 5천원이에요. 연회비 없는 카드이구요. 편의점에서 보니 선불충전카드 와 제가 산 자동충전카드가 있었는데요.

저는 자동충전카드로 샀구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카드 등록을 해보기로 했어요.

반드시 등록 후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고, 등록 후 24시간이 지나야 첫 사용이 가능하니 빨리 등록하는게 아무래도 낫겠죠.

등록 방법은 PC, 핸드폰에서 가능했는데 저는 컴퓨터로 했어요.

카드에도 반드시 등록 후에 사용하라고 스티커까지 붙어있네요.

카드는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하이플러스카드'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줍니다.

사이트 상단에 '자동충전카드서비스-셀프형 자동충전카드 등록' 버튼 눌러주세요.

카드 정보랑 개인 정보 입력하고, 마지막엔 자동충전을 연결할 계좌 혹은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해주면 끝이에요. 

카드 처음 사용시 알아서 5만원이 충전되고, 잔액이 1만원 이하로 떨어지면 또 자동으로 5만원이 충전되는 구조에요.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서 혜택이 있다면야 더 나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지만, 이것저것 찾아보고 비교해보기 귀찮기도 해서요 ㅎㅎ.. 연회비도 없고 자동으로 충전되는 것도 편해서 만족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