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bbq 기프티콘 배달 주문하는 방법 알아봐요

by 면지 2024.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bbq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배달 주문시 사용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우선 bbq 홈페이지에 들어가줍니다.

우선 카카오톡에 서 받은 기프티콘을 보시면, 바코드 아래에 12자리 숫자가 적혀 있어요. 이 번호로 등록을 할건데요. bbq 홈페이지 화면 중간에 보시면 '쿠폰 등록'이라는 버튼이 보입니다. 이걸 눌러주세요.

12자리를 입력하면!

보시다시피 비회원으로는 상품권을 사용하여 배달 주문이 불가합니다ㅠ ㅠ 회원만 가능한 걸 알 수 있어요.

회원가입을 먼저 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구요. 그 이후 아이디,비밀번호 설정 등의 단계로 넘어갑니다. 여기까지 회원 정보를 입력해주고 '가입 완료'를 누르면 절반은 끝낸거라고 할 수 있어요.

가입을 다 하면 웰컴쿠폰을 주더라구요. 1천원 할인되는 쿠폰이었어요. 그리고나서 맨 처음처럼 다시 카카오톡 모바일 쿠폰을 등록해봅니다.

등록하면 '쿠폰이 등록됐다'라는 팝업이 뜨구요. 쿠폰북에 있는 쿠폰을 확인하고, 이 교환권으로 배달을 시켜봅니다.

체킹하고 하단에 '교환권으로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그리고 배달을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는데요. 궁금해서 이곳저곳 눌러봤는데, 배달팁이 다르더라구요. 2천원~4천원까지 각각이었어요.

가장 저렴한 배달팁의 지점을 선택하고, 배달팁은 따로 결제를 합니다. 그리고! 아까 회원가입으로 받은 웰컴 할인쿠폰 천원도 선택이 활성화 되어 있길래 눌러봤는데요. 모바일 상품권과 중복 사용이 안되더라구요ㅎㅎㅎ 아쉽~~

배달팁까지 결제하면 끝이에요. 회원가입 하는게 좀 번거롭긴한데ㅠ 🤔  이런 방법도 있다~ 하고 참고해주심 될 거 같아요.

주문을 다 하고 한시간정도 후에 치느님 배달됐어요. bbq 황금올리브는 처음 먹어보는거 같은데, 먹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ㅋㅋ 튀김옷이 너무 맛있고, 양념도 왤케 맛있는거죠 ㅠㅠ

제가 치킨은 특히나 양념은 한두조각 먹으면 금방 질려하는데, bbq 양념은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맥주가 너무 생각났어요. 지금까지 bbq 기프티콘 온라인으로 배달 주문 방법 알아봤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