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뚝배기 종류 및 구매 후기 (계란찜 해먹음)

by 면지 2022.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뚝배기 리뷰입니다. 직접 하나 구매를 해봤구요. 다이소에서 구경한 종류도 보여드릴게욤~~

저희가 산 뚝배기에요. 밑에서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ㅎㅎ 뚜껑있는 뚝배기이구요. 작은 그릇이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그 아래에는 뚜껑없는 뚝배기가 있었어요. 이건 딱 국밥  담아서 먹기에 좋을거 같아요. 먹을거에 진심이신 분들은 하나쯤 갖고 계실수도 ?ㅎㅎㅎ

가격은 작은건 3천원이구요.

더 큰 사이즈는 5천원이구요.

뚝배기류는 보시다시피 떨어뜨려도 안깨질것처럼 정말 단단해 보이더라구요.

긴말은 뒤로하고 저희가 사온건 뚜껑있는 뚝배기이구요. 사실 조금만 더 컸으면 했는데, 14cm밖에 없더라구요.

오빠가 저 사진속 계란찜에 꽂혀서 꼭 사겠다고 해서 샀는데,, 진열돼 있을 때보다 집에 가져오니 더 작아보입니다.

튼튼한데 장난감처럼 되게 작아요ㅋㅋㅋㅋㅋ 소꿉놀이 하는 기분도 들구요.

작지만 가격은 5천원이구요. 직화,전자레인지,식기세척기 가능하며 인덕션 불가입니다.

포장재를 뜯었어요. 은근 디자인 들어갈 것도 들어가있고 양쪽에 손잡이도 달려있어서 옮길 때 훨씬 편해요.  

손바닥보다도 작은 사이즈에요. 한손에 쏘옥 들어옵니다. 진짜 작아요bb 한 끼에 1~2인용 계란찜하기에 좋은 사이즈에요.

음식이 남는거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된장찌개 끓여먹었는데 그것도 한 끼 딱 해결됐어요ㅎㅎ 1인가구에는 강추~~ 2인까지도 괜찮을거 같아요. 튼튼하니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