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쿠팡 '황실미가 쌀누룽지'로 누룽지 끓이는법 식사대용으로 좋아

by 면지 2024.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최근에 유튜브에서 아기가 누룽지 끓인걸 너무 맛있게 먹는걸 봤어요.

갑자기 엄마가 푹 끓여준 누룽지가 생각이 나서 쿠팡에서 시켜봤어요.

로켓배송+리뷰많은 제품 중에 골랐구요. 내돈내산이어요. <황실미가 쌀누룽지>가 리뷰가 진짜 많더라구요.

가격은 1kg 두봉지에 만천원정도구요. 가격도 쿠팡 타제품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역시 쿠팡 로켓배송..  하루만에 도착해서 먹고싶은 마음이 사그라지기 전에 먹어볼 수 있었어요.

다른 누룽지와의 차이점은 밥을 지어 누룽지를 눌리는게 아니라, 생쌀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통 가마솥 누룽지 맛이 난다고 하네요.

1kg짜리 2봉이 왔는데, 1봉은 좀 더 많이 바스라져 왔어요. 어짜피 저는 식사대용으로 끓여먹을거라 상관없었어요.

그냥도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많이 딱딱하더라구요.

지퍼백으로 보관할 수 있어서 편해요.

약한 불로 5분 끓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으면 된다고 나와있어요.

유통기한은 25년 초까지로 둘이서 먹으면 충분히 올해 안에 다 먹을거 같아요. 

한 번 끓여서 먹어보니 쌀밥 대신 누룽지만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오빠 말로는 2명이서 먹으면 1봉지당 5,6번정도 먹을 양이라고 하더라구요. 

5분정도 물 넣고 끓이면 금방 완성이에요.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bbb

이 날은 너무 푹 끓여서 누룽지의 식감이 거의 사라지다시피 했는데요 ㅋㅋ 그래도 맛있네요. 김치만 두고 먹어도 한 끼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요.

먹고나면 속도 편하구요ㅎㅎ 보니까 애기들 밥 대신 누룽지 끓여서 주면 잘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고, 맛은 더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