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소 돈봉투 심플이중봉투 구매 후기

by 면지 2022.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매한 이중 돈봉투 후기입니다. 부모님 생신 때 용돈을 드리려고 했는데, 일반 민자 봉투에 넣어서 드리기엔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로 출동~~~ 다이소에는 진짜 없는게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고른 무난한 봉투에요. 더 화려한 것도 많았지만...결국 무난한걸로 손이 가더라구요. 봉투에 '감사합니다'라고 깔끔하게 적혀있네용

가격은 5매에 천원이구요. 안이 안비친다고 해서 냉큼 사왔어요ㅎㅎ

내부가 비치지 않는 봉투라고 해요. 안쪽 봉투는 겉봉투랑 색이 또 다르더라구요.

한 개는 예시로 이렇게 속봉투가 끼워진 상태였어요.

깔끔하고 예쁘죠?ㅎㅎ 속봉투가 약간 보이는게 더 포인트가 돼서 괜찮은거 같아요.

용돈은 만원짜리로 더 풍성해보이게 넣어줍니다ㅎㅎ 십만원 넣어보았어요..

없는게 없는 다이소..! 봉투 종류도 막상 가서 보시면 훨씬 많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 여유분은 명절 등 기념일에도 두고 쓸 수 있겠어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