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20대직장인데일리백 w컨셉세일 비마이무드 파운드스몰백 블랙 후기

by 면지 2022.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제가 가방을 하나 w컨셉에서 구매했어요. 현재 들어가보니 129천원이고, 제가 샀을 때는 10만원대 정도에 할인받아 샀어요.

색은 4가지인데, 저는 무난하게 검정으로 샀어요. 휘뚜루마뚜루 메고 다니기 위해서요ㅎㅎ 후기를 보니 다크브라운 색상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비마이무드라는 브랜드의 백이구요. 포장도 예쁘게 해주셔서 뜯을 때부터 기분 좋았어요ㅎㅎ

뜯고나니 안에 부직포백이 있구요. 막 비싼 가방은 아니어서 크게 기대 안했는데, 포장도 꼼꼼해서 만족~~!!

pound small bag이 이름이구요. 같은 디자인인데, 더 큰 사이즈의 가방도 있었어요. 고민하다가 평소에 짐을 많이 갖고 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스몰사이즈로 선택했는데 완전 만족해요. 실물이 사진보다 더 예쁩니다. 빤질빤질 새거 느낌 나죠 ㅎㅎ 

젤 좋았던 점은 각이 딱 잡혀있어서 세워놓을 수 있다는 거였어요. 맨날 흐물흐물한 에코백, 크로스백만 들다가 요렇게 각 잡힌거 드니까 느낌이 또 색다르더라구요. 

제가 손이 큰 편인데, 손바닥 두개정도 넉넉히 포갤 수 있는 사이즈에요. 

어깨에 걸치듯 들어도 되고, 줄을 늘여서 크로스백으로도 매도 되는데 각진 느낌이 있어어 크로스백보다 어깨에 걸치는게 훨 이쁜거 같아요 ㅎㅎ

여닫는건 좀 불편한데, 돌려서 여는 타입이구요. 적응되면 괜찮을거 같아요.

원래 가방 자체가 뚜껑?이 없어서 열려 있는 타입인데, 가죽덮개가 있더라구요. 

안에 가방 모양 흐트러지지 말라고, 종이로 빵빵하게 채워져 있었어요.

핸드폰,지갑,립밤,기름종이 등.. 간단한거 다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아요. 다만 이것저것 보부상처럼 챙겨다니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에요.

들어보았습니다~~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죠?ㅎㅎ 코트 위에 들어도 너무 예쁘구요. 개인적으로 패딩보다는 코트에 더 잘어울리는 가방인거 같아요.

무튼 맘에 드네요 ㅎㅎ 흔한 검정색은 싫다고 하시는 분들은 탄, 다크브라운 색상도 예뻐보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