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전 지역화폐 온통대전 후불교통카드 교통비 출금 확인방법

by 면지 2022.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저는 온통대전 체크카드를 만들고 난 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10퍼 환급 혜택이라뉘.. 지역화폐 안쓰면 진짜 바보된 기분이랍니답

저는 온통대전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궁금했던 점이 '후불'인데, 어디서 언제 돈이 빠져나갈까 였거든요.

이용내역을 쭉 확인해보았는데, 교통비에 대한 출금내역이 안나오더라구요.. 아무리 확인해봐도 어플에서 저는 못찾았어요 ㅠㅅㅠ 그렇게 잊고 지내던 어느날..!!

의문의 출금내역을 하나 발견합니답ㅎㅎ 온통대전 카드 충전하는 연결계좌에서 이만얼마가 빠져나갔더라구요.

연결계좌는 온통대전 앱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경로는 <메뉴-관리-연결계좌>로 들어가시면 돼요.

보시다시피 출금 계좌에 등록된 계좌가 있을거에요. 저는 이 계좌에서 말일 즈음에 빠져나가더라구요.

2월28일에 출금된 내역이구요. 보시면 통장내역에 <하나카드99>라고 적혀있어요. 한달간 사용한 교통비가 23,750원이네요. 알아서 다행히 잘빠져나갔습니다^-^...
어플에서 확인하지 못하는게 아쉽긴 하네오..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