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탄방동 바다회수산 회덮밥 복지리 강력추천

by 면지 2022.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오늘은 《바다회수산》이라는 음식점에서 저녁 먹은 후기입니다. 대전 탄방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가 바다회수산이구요. 주말에는 저녁에만 하신다구 네이버에 나와있어서 저녁 먹으러 방문했어요ㅎㅎ 이미 저는 여기에서 몇번이나 먹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맛집들 중 하나에요.

방이 나뉘어 있구요. 한 방에 테이블 3개정도 있어요. 프라이빗해서 넘 좋더라구요ㅎㅎ

이렇게 문으로 닫혀있는데, 옆으로 열려요ㅎㅎ 생각대로 방음은 잘 안되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려져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더라구요bb

앞치마도 옆에 마련돼 있어서 직원분께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되어 편했어요.

제가 여기 식사메뉴 중 회덮밥/복지리를 너무너무 좋아해요ㅠ 회덮밥이 먼저 나왔구요. 반찬 푸짐한거 보실게요;;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거 같은 집반찬들...bb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멸치,김치,오뎅소세지,연근까지 자취하면 이런 반찬이 그립거든요 ..

회무침?같은건데 이것도 맛있어요..

메인메뉴인 회덮밥이 미쳤습니다^^

올라가는 회 양이 상당하구요. 저기 안에 밥이 들어간건줄 알았는데, 밥은 따로 주셔요. 미역국도 나오는데 시원하고 맛납니다.

야채도 신선하고, 무도 올라갑니다. 또 먹고 싶네요...가격은 13,000원으로 한 끼 식사치고는 좀 부담될 수 있지만, 가격값을 하는 맛입니다bb

이곳에서 강추드리는 메뉴 중 하나에요. 회덮밥을 2개 시키기엔 너무 많을거 같아서, 하나는 복지리로 시켰어요.

뒤이어 복지리도 나왔어요. 살면서 이전에 복지리라는 음식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ㅎㅎ 한 번 먹고 완전 빠져버렸지 모에요... 무지무지 시원합니다.

미나리,쑥갓,콩나물이 듬뿍 올라가서 더더 시원해요bb

복어살도 많이 들어있어요. 뼈도 없고, 고소한 맛입니다bb 사실 복어라고 하면, 특이한 맛일거 같았는데 막상 먹어보면 익숙한 맛이에여

초점이 흔들렸다는건 언능 먹고싶어서 흔들린 제 맘을 보여줍니다 ^_^,, 가격도 9천원으로 괜찮아요. 대전은 온통대전이라는 지역화폐를 쓰면 지금 기준 15퍼센트나 환급받을 수 있어요!

먹다보니 계란찜이 나왔어요. 보통 전을 주시는데, 이 날은 처음으로 계란찜이 나왔어요. 이것마저도 맛있음,,

싹쓰리하고 배 팡팡 치면서 나왔어요. 회식,식사장소로도 손색없는 곳 같아요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