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탄방동 중국집 태원 매운짜장과 삼선볶음밥

by 면지 2022.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에요! 오늘은 대전 탄방동에 있는 《태원》이라는 중국집 소개해볼게요.

- 매달 1,3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주소: 대전 서구 문정로 19


되게 큰 중국집이구요. 1층 홀이 되게 넓고, 2층은 룸이었어요! 단체예약도 가능한 곳입니다.

전화번호는 042-488-8836~8입니다.
메뉴판부터 보실게요.

식사를 하러 방문하면 면류,밥류를 주로 시킵니다. 오늘은 매운짜장(8,000원)과 삼선볶음밥(10,500원) 시켰어요. 두 메뉴 모두 한번씩은 먹어봤어요ㅎㅎ

1시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테이블이 많아 좋아요bb

물통은 따로 안주시고 우려낸 찻물?같은걸 아예 따라서 가져다 주셔요. 따땃합니다. 단무지,깍두기,양파 나오구요.

그리고 음식이 엄청엄청 빨리 나와요. 볶음밥은 진짜 5분도 안돼서 가져다 주셨어요. 짜장소스&짬뽕국물이 같이 나오구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맛있고 든든한 메뉴에요!! 계란베이스에 새우,야채 등등 이것저것 많이 들어갑니다.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별미라고 생각했던 매운짜장인데요. 저는 짜장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그 이유가 먹다보면 달고 물려서인데요. 이 매운짜장은 청양고추가 들어가다보니 그 느끼함이 확 잡히더라구요.

근데..근데...!! 이 날은 너무 매웠어요ㅎㅎ 평소에는 적당히 매콤한 정도였는데, 이 날은 진짜 속이 쓰릴 정도로 매워서 당황스러웠어요ㅠ ㅠ 양도 많고, 맛있긴합니다.

매운거 못드시면 비추..!! 평소에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라면, 이 날은 불닭볶음면 정도였어요^^  일반 짜장면도 맛있는 곳이니, 매운거 못드시면 짜장면 드세여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