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모니터 어두워졌다 밝아졌다 반복현상 해결

by 면지 2022.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제가 격리기간동안 롤을 했는데, 갑자기 모니터가 어두워졌다, 밝아졌다 하는거에요.

심지어 한 10초 주기로 그러다보니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참고로 제 모니터는 lg거 입니다.

번쩍번쩍 거리는 느낌;-; 처음 있는 일이라 당황스럽긴 했어요. 우선 모니터 설정버튼을 누를건데 이건 모니터마다 다를거 같네요.

제 모니터는 이렇게 뜨구요. 여기서 <설정>을 선택하여 들어가줍니다.

설정 메뉴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여기서 <일반 설정>을 눌러 보실게요.

그리고 smart energy saving 이라고 보이시죠?ㅎㅎ 저는 이미 꺼놨는데, 이 기능이 켜져 있으면 모니터가 번쩍번쩍 하더라구요.

이 기능을 *꺼짐으로 바꿔주면 끝입니다. 진짜 간단하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