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미크론 후유증 : 생리불순,인후통기침가래,체력저하 등

by 면지 2022. 3. 31.
반응형

안뇽하세요~ 면지입니다^_^ 제가 3.15.~3.21. 오미크론 확진으로 일주일간 격리를 했었고요,, 벌써 격리가 끝나고, 일상생활로 돌아온지도 10일 가까이 되었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자가진단키트 두 줄 나오구 얼마나 멘붕이었는지,, ^^ 저는 다행히도 큰 문제,후유증 없이 잘 지나갔지만 그래도 몇가지 신체의 변화는 있었습니다.

1. 생리불순
원래도 생리가 조금은 불규칙했는데, 이 달은 거의 10일 이상 늦어졌어요,,

격리 기간에 끼니도 잘 못챙겨먹고 항생제 1일 3번+생활패턴 깨짐 때문에 이렇게 된거라 생각해요.

그래도 긍정적이었던건 이번 달은 전 달에 비해 생리통이 오히려 덜하더라구요. (물론 진통제 없이는 안됐음)고것은 조금 신기했네여,,

2. 숨쉬기 힘듬
격리 이후, 바로 출근해서 일했는데 한 3-4일은 마스크 쓰고 있을 때 답답함이 꽤 심하더라구요. 호흡량이 딸리는 느낌ㅠ ㅠ

3. 인후통&기침&가래
처음 확진받고 보름이 지난 지금 이 시점에는 전부 사라졌는데, 저는 이 증상이 제일 심했어요. 기침이 시도때도 없이 나오고.. 목이 따끔하구, 목소리도 완전 잠겼었어요.

4. 체력저하
일주일간 나가지 않고 계속 자고 먹고 하다보니 당연한 결과이긴하죠ㅎㅎㅎ이건 평소에도 운동부족이었어서 할말이 없긴 해요.

저는 다행히 미각,후각은 멀쩡했지만 식욕이 확연히 줄었다가 지금은 아주 잘먹어요ㅋㅋㅋ 위 증상들도 격리해제 후, 보름정도 지나니 아주 멀쩡합니다.

백신 안맞았는데도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봐욥. 백신 맞았어도 심하게 앓는 분들두 많더라구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