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천호역 현대백화점 'W STYLE' 말차도넛,글레이즈드 도넛 후기

by 면지 2023.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현대백화점에서 사먹은 W STYLE 이라는 도넛 리뷰입니다ㅎㅎ

찾아보니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에 있는 유명한 카페더라구요. 빵,케이크로 유명한 곳이던데 팝업스토어에서는 도너츠만 팔고 있었어요.

메뉴 보여드릴게요.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이름도 귀욥귀욥ㅎㅎ

딸기 올라간 도넛도 있구요.

가장 비싼건 5800원이에요. 개당 3200원~5800원이네요. 뭘 사먹어야 할까 고민하던 와중 베스트메뉴가 적혀 있더라구요.

바로 여기~~~ 글레이즈드 도넛이 1등! 겉에 달달한 설탕이 묻어있는 기본 도넛이에요.

종이 봉투는 100원이구요. 다른 도넛집처럼 도넛을 비닐에 담아줄거 같아서 봉투를 샀는데...

개당 하나씩 박스포장도 해주시더라구요ㄷ.ㄷ 장바구니 가지고 갔는데, 봉투 괜히 샀어요ㅋㅋ

귀엽죠~  ㅎㅎ

트렌디한 도넛 맛집 느낌이에요. 오랜만에 도넛 섭취네요ㅎㅎ

왼쪽은 말차도넛, 오른쪽은 일반 글레이즈드 도넛이에요.

도넛이 완전 오동통하고 커요. 하나 다 먹으면 배가 은근 찰 거 같은 느낌이에요.

이미 말차크림이 일부 탈출했어요ㅋㅋ 녹차,말차 호불호 갈리지만 저는 좋아해서 기대됐어요.

일반 글레이즈드 도넛도 통통하니 큽니다ㅎㅎ 그냥 먹기엔 불편해서 칼로 잘라놓고 먹기로 했어요.

말차크림 대탈출~~  크림도넛이라 자르기가 어려웠어요ㅋㅋㅠ 그만큼 크림이 엄청 가득 차있어요. 달지 않은 쌉싸름한 말차 맛이에요.

일반 글레이즈드 도넛ㅎㅎ 평범한 달달+고소한 맛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잘어울려요 ❤️ 가격이 좀 세서 부담이었지만 요즘 가격대가 다 그렇더라구요ㅠ

팝업스토어라 언제까지 할진 모르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천호역 현대백화점 지하1층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