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수원역 엽기떡볶이에서 2인 엽떡에 중국당면, 주먹김밥 추가해서 먹은 후기

by 면지 2019.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ㅎ

다들 주무시고 계실 시간에 포스팅을 예약해놓으려고 앉았습니다 ㅎㅎ

사실 밤낮이 바뀌어서 그런게 더 큽니다.

저는 평일에는 집순이로 지내다가 주말에야 밖에 나가는 편인데요.

이번주에는 자주 가는 수원역에서 맛있는거 먹고 카페도 가고 평범한 시간을 보냈어요!

 

오늘은 같이간 친구가 엽떡에 중국당면을 추가해서 꼭 먹고 싶다고 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저희는 처음 먹어본건 아니고 두번정도 먹었었어요!!

오늘은 베이컨까지 추가하려고 했으나 제가 속이 안좋은 관계로 베이컨은 빼고 주먹김밥을 추가했어요.

저희는 수원역 1호점인지 2호점인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한 곳은 지하이고 한 곳은 2층이에요. 저희는 2층에 위치한 곳으로 갔어요!

둘 다 가봤는데 지하에 있는 곳은 떡볶이가 너무 달게 느껴져서 제 스타일은 아니었거든요 ㅜㅠ

이곳은 적당이 달면서 매콤해서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에요!

저희는 어짜피 착한맛으로 주문했지만요 ㅋㅋㅋㅋ

주문서에 볼펜으로 기입한 후 기다리면 됩니다.

단무지는 셀프에요!

매운맛을 시켰으면 단무지를 왕창 먹었을텐데 착한맛이라 하나도 먹지 않았어요 ㅎㅎ

 

 

 

쿨피스를 시킬까 하다가 오랜만에 사이다를 시키자고 했고

계란찜과 쿨피스 중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셔서 저희는 계란찜을 골랐어요!!

매콤한 떡볶이에는 계란찜이 필수죠 !_!

오늘은 계란물이 많은 촉촉한 계란찜이 나왔어요.

 

 

 

그리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주먹김밥이에요.

한입에 쏙 넣기좋은 크기로 만들어져서 나오고 김가루랑 깨가 묻어있어요.

집에서 애기들 밥 안먹을 때 뚝딱 만들어주기 좋은 주먹밥이죵 ㅎㅎㅎ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고! 엽떡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bbb

 

 

 

중국당면을 추가한 엽떡이에요!

치즈는 따로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어느 정도는 올라가요.

전 체다 치즈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모짜렐라 치즈라 넘 좋았어요 ㅎㅎㅎ

사실 매운맛에는 치즈가 필수이지만 착한 맛이라 치즈 없이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착한맛은 아주 약간 매콤한 떡볶이 느낌?!

 

그리고 엽떡의 경우 고춧가루가 많이 보이는 떡볶이에요.

엽떡의 묘미는 비엔나소시지죠 ㅎㅎㅎ

아무생각없이 소시지를 먹다보니까 제가 소세지를 거의 다 먹었더라구요.. (민망)

그리고 중국당면은 당면 자체가 두껍고 식감이 좋아서 떡볶이 양념과 매우 잘 어울려요.

그래서 유튜브에서도 중국당면을 넣어서 먹방하시는 유튜버 분들이 많았죠!!

 

저희는 2인엽떡+중국당면 추가+주먹김밥+사이다 로 시켜서 둘이서 나눠먹었는데

충분히 배부르고도 남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