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드름약 크레오신티 처방받은 후기

by 면지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마스크를 쓴지 어언 2년.. 거기다가 잠도 잘 못자고, 생활패턴이 망가져서 여드름이 스멀스멀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한동안 안쓰던 크레오신티를 다시 처방받으러 갔어요. 근처 피부과로 갔구요. 딱히 후기는 찾아보지 않고 가까운 곳으로 갔습니다.

지역화폐 결제가 가능한 곳이었구요. 이 약이 보험적용이 안되는 곳이어서 병원처방비+약값이 들었구요. 처방비는 15,000원이고 약값은 16,400원이었습니다. 10퍼센트 환급을 받아서 약 3,100원 받았네요 히히

처방비는 병윈마다 다른 것 같으니 미리 전화해보고 저렴한 곳으로 찾아가시는거 추천입니다ㅎㅎ..

정확한 이름은 크레오신티외용액 1%이구요. 아침.저녁으로 여드름이 난 부위에만 톡톡 발라주면 됩니다.

*알코올 냄새가 나는 무색의 외용액* 정말 정확한 설명이네요bbb 여드름 치료제로 항생제다보니 남용하는 것은 내성이 생길 수 있겠죠ㅎㅎㅎ

상온보관 제품이구요. 워낙 오래 봐오던 약이라 익숙하네요. 저에겐 잘 맞았던 제품이라 처음 쓰신다면 반드시 의사분과 꼼꼼히 상의하시는 걸 추천드려욥.

저는 딱히 부작용은 없었는데 안쓰다보니 확실히 여드름이 더 많이 자주 올라와서 또 찾게 되었어요. 20대 후반이 되면 여드름이 안날 줄 알았는데, 여드름 인생 끝이 없네요 ㅎㅎ ^-^...

약간 무게감이 있는 유리 재질의 통이구요. 30ml로 안많아보이지만 톡톡 두드려서 흡수시키는 타입이라 6개월은 쓸 수 있는거 같아요.

처음에 쓸 때 조심해야합니다ㅎㅎ.. 그대로 피부에 누르면 약이 엄청 나와요ㄷㄷㄷ 알코올 성분이 있어서 많은 양이 묻으면 따갑습니다. 피부도 붉어지구요. 조금씩 덧바르는거 추천입니다.

위생상 세수하고 토너만 바르고 그 위에 톡톡 바르구요.      
그 뒤에 로션.크림을 바릅니다ㅎㅎ 요즘엔 화농성+  속에서 곪는 여드름이 슬슬 나기 시작해서 한동안 계속 쓰지 않을까 싶섭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