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이마트 피코크 진한 얼큰육개장 가격 및 맛 후기

by 면지 2023.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이마트 쓱배송으로 시킨 피코크 육개장 리뷰에요. 이마트 쓱배송으로 1주일에 한번씩은 식재료를 시키는데요. 그 중에서도 피코크와 노브랜드를 꽤 애용하고 있어요.

피코크 제품 중에서 요번에 처음 먹어본건 '진한 얼큰육개장'이구요. 500g에 원래는 거의6천원이에요. 할인해서 약5천원에 샀네요.

1~2인분이라 예상한대로 양은 많지 않아요. 냉장제품이구요. 집에 다른 반찬들도 있어서 둘이 나눠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냄비에 부어서 끓여먹었어요.

직접가열,중탕조리,전자레인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

칼로리는 160이구요. 넣고 끓이기만 하면 돼서 엄청 간단해요ㅋㅋ 난이도 1이죠.

예상했던대로 전체적인 양은 많지 않았어요. 건더기는 은근 많아서 놀랐어요. 통대파도 있고 고사리도 있구요. 무엇보다 고기 양이 많아요.

국물이 빨간거에 비해 하나도 안매워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청양고추나 고춧가루 더 넣어서 드셔도 될 거 같아요.

김 모락모락~~ 음식점에서 먹는 육개장맛이랑 비교하면 거의 비슷해요. 양이 적다는게 좀 아쉽지만 가격 생각하면 무난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집밥 땡기실 때 하나씩 구비해놓고 간단히 데워서 드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