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조각피자, 닭반마리쌀국수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지난번에 하남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서 판매하는 피자 포장해 온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 확인해 주세요 ▽▼
하남 스타필드에서 피자를 포장해 오면서, 다른 메뉴들도 봤었는데 직접 가서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포장해서 먹는 거랑 가서 직접 먹는 거랑은 또 맛이 다르잖아요.
조각피자랑 특히 궁금했던 닭반마리 쌀국수 같이 시켜봤어요. 탄산음료 한 컵에 500원 진짜 싸지 않나요 ㅎㅎ
쌀국수도 6500원으로 착한 가격이에요.
지난번에 포장해서 집에서 먹은 건 오른쪽의 리코타페퍼로니인데요.
후기를 보니, 불고기피자가 맛있다고들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한 조각씩 시켜봤어요.
한 조각인데도 일반 피자 한 조각의 2배? 정도 크기로 되게 커요.
제 입맛에는 리코타 페퍼로니가 더 맛있더라고요. 포장해 왔을 때는 치즈가 굳어서 아쉬웠는데, 확실히 바로 먹으니 맛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 건, 너무 많이 기름진 맛이라 느끼하더라고요 ㅠ ㅋㅋ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닭반마리쌀국수이고요. 비주얼로 압살 하더라고요. 작은 닭 반마리가 정말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닭고기는 냄새도 안 나고 맛있었는데, 국물 맛은 약간 레토르트 쌀국수 느낌이라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쏘쏘 했어요.
트레이더스 아이스크림이 유명해서 후식으로 먹어야지 했는데, 품절이더라고요?.. ㅠㅠ 아쉬웠어요.
결론은 쌀국수보단 조각피자가 괜찮았고, 가족들이랑 장 보러 와서 가성비 있게 식사하기 좋다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젤 중요한건 분업!! 사람이 주말엔 진짜 많기 때문에, 한 사람은 자리부터 잡으시는거 추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