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락시장 방어회 저렴하게 먹는 방법(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by 면지 2024.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서 회를 먹기로 했는데요.

가락시장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방어가 제철일거 같아서 방어로 대충 정하고 방문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

수산시장에 가면, 어떤 상점에서 주문해야 할지 늘 고민인데요 ㅎㅎ 저희는 바다나라 라는 상점에서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이구요.

여기 상점을 고른 이유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참여점포'였기 때문인데요.

저희도 모르고 방문한건데, 2.2(금)~2.8(목)까지 일주일간 행사 중이더라구요. 34,000원 이상 구매시 온누리상품권으로 1만원을, 68,000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주더라구요.

환급부스 운영시간은 9시30분~5시30분까지 입니다. 본인 신분증이 필요하구요~~

가격대는 상점마다 거의 다 비슷해보여서 온누리상품권 환급받을 수 있는 곳으로 선택했구요.

떡대방어회 (중)자로 주문했어요. 9만원 주문했기에, 2만원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더라구요.


주문하면 상점에서 결제하고, 영수증을 가지고 환급부스에 가서 온누리상품권을 받아와요.

우주식품이라고 적혀있는 곳에 들어가서 줄을 서서 온누리상품권을 받아오면 돼요. 신분증 미리 준비해주시구요.

9만원짜리 회를 사고, 2만원짜리 온누리상품권을 얻었구요~~

찾아보니 이렇게 해양수산부에서 지원하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더라구요.

저희는 가락시장에서 먹고 갈거라 시장에 있는 식당으로 갔는데, 혹시 온누리상품권을 식당에서 쓸 수 있을지 횟집에 물어보니 안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명이서 가시는 경우에는, 온누리상품권으로 해산물을 더 사셔도 좋을거 같아요.

횟집에서 연결해주신 식당으로 갔어요. 테이블마다 티오더가 있어서 주문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대방어 중자가 도착했어요. 방어만 있어서 물리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아니었구요. 3명이서 중자는 먹어야겠더라구요. 양이 많으시면 중자도 모자랄거 같아요 ㅠ ㅠ 

회는 아주 신선하고 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양이 좀 모자란 느낌이 있어서 저희는 매운탕도 시켰어요. 매운탕은 1인당 5천원이더라구요. 

상차림비랑 맥주 2병이랑 매운탕까지 해서 셋이 4만원정도 나왔어요. 

방어는 묵은지랑 먹어야 진짜 맛있는데 그게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ㅠ ㅠ 그래도 기름장이랑 고추냉이, 마늘 넣어서 쌈싸먹으니 존맛탱이었습니다,,,, 기름진 부분이랑 먹으면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매운탕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방어 시킬 때 조개랑 새우랑.. 매운탕에 넣게 서비스로 주신다고 했는데, 손님이 많아서 까먹으신건지 없더라구요ㅠ ㅋㅋ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2/8안에 가락시장 방문하실 일 있으신 분들은 온누리상품권 환급 점포 확인하셔서 구매하시는거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