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점심 분식호랑 후식은 빽다방

by 면지 2024.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_^ 어제는 운전연습도 할겸, 서울->대전으로 처음 장거리로 가봤어요. 가는 길은 오빠가, 오는 길은 제가 운전을 했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편도 2~3시간정도 걸려서 차에서 내리니 다리가 후덜덜 떨리더라구요.

저희가 도착한 곳은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이구요.

주소는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123'이구요. 주차장이 주상,지하 둘 다 있고 자리도 넓었어요. 주말에는 3시간까지 무료여서 점심도 먹을겸 여기로 도착지를 골랐어요.

도착하고 진짜 놀랐던게, 엄청 크더라구요.

브랜드 종류도 굉장히 많구요. 쇼핑하러 오시기에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들어가보니 애기 있으신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대부분일 정도로 많았어요.

중간에 길을 잘못 들고 ㅋㅋ 그래서 더 오래 운전한 탓에 허기져서, 밥부터 바로 먹기로 했어요.

3층에 먹거리들이 다 모여 있구요. 한식,분식,중식,일식 등등 종류별로 진짜 많았어요. 제가 본 것만 해도 쌀국수,유부초밥,돈까스,햄버거,순두부,덮밥 등등 이었구요.

그 중에 제일 입구 쪽에 위치해있던 '분식호랑'이라는 가게에서 분식을 골랐어요. 푸드코트 형식이라 각자 먹고싶은거 사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세트메뉴도 있구요. 지금 봤는데, 곤약떡볶이도 있네요.

푸드코트 밖에서 여기 떡볶이 냄새가 진동을 하더라구요. 라면스프 같기도 하고, 여기에 홀려서 이곳저곳 둘러보다가 분식 골랐어요. 저 완전 한식파인데도요 ㅎㅎ

메뉴 함보여드릴게요. 아무래도 아울렛이니 가격대가 좀 있겠다 싶었는데, 떡튀순 세트 가격이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떡튀순(1인~2인)' 주문했구요. 가격은 7,500원이네요. 결제하고 바로 음식을 주셔서 당황했어요 ㅋㅋ

자리가 많아서 금방 잡긴 했는데, 주말이라 푸드코트에 사람이 많아서 쉽게 잡기 어려울 수 있겠더라구요. 노랑노랑한 그릇에 담아주셔서 학교 앞 분식점도 생각나고 먹음직스러웠어요.

통오징어 튀김이랑 순대구요. 순대 사이즈는 작았지만,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는 튀김 맛집이더라구요. 통오징어 튀김인데 속도 꽉 차 있고, 무엇보다 튀김이 엄청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제일 기대했던 떡볶이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ㅠㅠ ㅋㅋ 제 입맛엔 후추+카레 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전 분식집 달달 기본 떡볶이 맛을 기대했는데 고건 아니었어요 ㅎㅎ 완전 자극적인 맛!

떡볶이는 밀떡이랑 가래떡이 같이 섞여있었구요. 무튼 떡볶이보단 튀김이 더 맛있었다는 결론~ 사진은 없지만 오빠는 버거킹에서 와퍼 사서 먹었어요 ㅋㅋ

다 먹고 구경 찔끔 하다가 집순이는 격하게 집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커피를 한 잔 사서 가기로 했는데요.

아울렛 바로 건너편에 빽다방이 보이더라구요.

지인이 원조커피 제로슈거 너무 맛있다길래,, 저도 함 시켜봤는데요.

엄청 진한 바닐라라떼 맛일거라고 생각했는데 ㅠㅠㅋㅋㅋ 제 입맛엔 감기약 중에 물약 맛 같았어요.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지만 저한텐 불호 흑흑,, 일반 라떼 시켜서 먹을걸 하고 엄청 후회했어요.

웬만하면 먹으려고 했는데 한두입 먹고 도저히 못먹겠어서 오빠가 마셨어요 허허

대전 신세계도 가봤는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더 커서 볼거리도 더 많은 느낌이었어요. 밤에 오면 조명 때문에 더 예쁘다고들 하시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