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배달의민족 엽떡 초보맛 당면추가 후기

by 면지 2021.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엽떡을 시켜봤어욥
유튜브에서 엽떡을 먹는걸 우연히
보고 꽂혀부렀어요ㅎㅎㅎ...

엽떡 초보맛에 당면추가,
그리구 주먹김밥도 추가했어욥

덜매운맛으로 주문했다구 생각했는데
초보맛이었네욥

구성은 요러케~~~
원래는 어제 시켜먹고 싶었는데
넘 춥고 길도 얼어서
배달이 안되더라구요.

기사님들 안전을 위해 다음날로!
쿨피스도 큰사이즈 한 개 같이 왔구여

종이박스 안에는
주먹김밥이 들어있었어요.

지점마다 다른 것 같은데 어떤 곳은
김이랑 밥이 따로 돼 있고
비닐장갑을 넣어주셨던걸로 기억해요.

안매울줄 알고 마실 일 있겠어?싶었는데
자꾸만 손이 갔던 쿨피스ㅎㅎ
스포하자면 초보맛도 꽤 매워요ㅜ

젓가락도 3개 넣어주셨는데
안쓰고 보관해뒀어여
떡볶이는 거의 20-30분만에 와서
따끈따끈 했숩니다ㅎㅎㅎ

넘 예쁘게 만들어쥬신 주먹김밥!!!

치즈는 따로 추가하지 않았는데
기본으로 조금 올라가 있었어요!!

여러 각도에서 찍어본 엽떡ㅎㅎ
비엔나소세지두 들어있고
제가 따로 추가한 당면은 아래쪽에
숨어있었어요.

한끼에 다 못먹을 것 같아 덜어먹었구엽
처음 먹었을 땐 엥? 하나도 안매우네
싶었는데 뒷맛이 진짜...
땀이 송글 맺히는 매운맛이었어요.

 요렇게 덜어서~~ㅎㅎ
맵긴 매운데 떡이나 다른 재료에
소스가 잘 배어있지 않은 느낌?

싱겁다는 느낌을 받았어여
남은거는 후라이팬에 더 졸여서 먹으면
맛날 거 같습니다ㅎㅎ

엽떡은 워낙 지바지가 많다 그래서
맛난 지점 찾으묜 거기서만
시킬 거 같아엽

떡볶이에 거의 2만원 가까이 쓰고나니
약간 현타가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