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강동역 피자 '나폴리3657' 화덕피자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 후기

by 면지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에요. 오늘은 피자가게 리뷰입니다 :) 이름은 나폴리3657이구요.

위치는 지도 첨부합니다. 

24시간 영업이구요. 하루종일 영업하는 피자집은 처음 본 거 같아요. 위치는 강동역 근처에요. 매장 외관이 예뻐서 눈에 확 들어오긴 합니다ㅎㅎ 내부가 생각보다 넓진 않아요.

3명이서 방문했구요. 큰사이즈 , 작은 사이즈로 두가지이구요.  큰사이즈 2판은 좀 과한거 같아서, 큰 거 1판+작은거 1판 시켰어요. 큰 거는 마르게리따로 선택했어요.

화덕피자이구요. 피자 두께는 끝부분만 도톰하고 앞쪽은 씬피자 같아요. 되게 얇은 두께에요.

따뜻할 때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캔콜라, 캔사이다 하나씩 시켰는데 각각 3천원씩.. ㅜ ㅜ 음료가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꽈뜨로포르마지 라는 피자이구요. 고르곤졸라처럼 꿀 찍어먹는거더라구요. 치즈가 여러가지 종류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작은 사이즈는 혼자도 다 먹을 수 있을 사이즈였어요 ㅎㅎ 3명이서 가면 큰 사이즈 2판 시켜도 될 듯 싶어요. 맛은 무난무난했고, 저는 개인적으로 2개 중에서는 마르게리따가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생각했을 때, 가격이 막 저렴한 편은 아닌거 같아요 ㅎㅎ ㅜ 화덕으로 바로 구워서 먹으니 따뜻하니 맛있었구요. 끝부분 빵 부분이 좀 질기다고 느껴졌어요. 개인 취향 탈 거 같아서 궁금하시면 직접 드셔보시는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