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무료편집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다운받기

by 면지 2021.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무료 편집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를 설치하는법 알아볼게요.

우선 네이버나 다음에 <다빈치 리졸브>라고 검색하여 처음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나오는 화면이에요.

화면을 계속 내리다보면 소프트웨어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화면이 뜹니다. 40만원 후덜덜,, 전 편집을 전혀 못하기 때문에 무료버전으로 선택해줍니다.

또 한번의 선택지가 나옵니다. 16.2.8버전과 17버전인데요. 조립컴인 데스크탑에서 사용할거라 더 상위버전도 잘 돌아갈 것 같아서 17로 다운받았어요. 맥.윈도우.리눅스 3가지 버전으로 나뉘니 잘 확인하셔서 누르시면 됩니다.

그 다음에 '세부사항'을 입력하라고 뜹니다. 본인 이름.이메일.국가 등인데 간략히 입력 후 '등록&다운로드하기'를 눌러줍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자동으로 압축파일 다운이 시작됩니다. 만약 다운로드가 안될 경우, 위 빨간버튼을 눌러주세요.

압축파일이 다운이 다 되면 실행을 해주면 되겠죠ㅎㅎ 저는 저런 경고창이 떴는데 걱정이 됐지만, 확인을 눌렀어유 ㅎㅎ

이젠 기다리는 일들이 대부분입니다. 진행중일땐 cancel을 절대 누르지 마시구 여유를 두고 기다려주세요. 전 전부 설치될때까지 5분도 안걸렸던 것 같습니다ㅎㅎ

next, finish !! 설치 막막바지가 왔어요.

설치할 프로그램들을 선택하는 부분인데 저는 잘모르겠어서 기본적으로 셋팅된 걸루 그냥 진행했어요. 잘 아시는 분들은 읽어보시구 선택하심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탕화면에 다빈치리졸브 아이콘이 생기면 끝이에요. 정말 간단합니다. 매달 2만원정도씩 프리미어를 돈주고 썼던 기억이 나는데,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하다니 ㅜㅠ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한 컷편집만 해봤는데, 끊김없이 잘 돌아가구 영어로 전부 되어있는것만 빼면 좋습니다. 무료로 쓴다는 것부터가 정말 큰 장점이죠.

유튜브를 처음 시작하신다면 다빈치리졸브처럼 무료편집프로그램으로 시작하는거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