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중식 맛집 '만옥' 세트메뉴 후기

by 면지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만옥'이라는 중식 음식점 리뷰입니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에 위치해 있고, 휴무없이 매일 운영이라고 뜨네요.

잠실역 11번 출구와 가장 가까워요. 오랜만에 지인들 만난 자리라서 매장 사진은 없는데, 자리가 꽤 많았고, 전부 쇼파처럼 푹신한 자리여서 좋았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건물에 먹을 것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웠어요 ㅋㅋ 

미리 메뉴판 찾아보고 간 터라 2인 세트메뉴+단품 추가해서 3명이서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가격대가 일반 중식집보다 조금 있는 편이었지만, 잠실 롯데타워몰 안에서는 평범한 편이라고 느꼈어요 ㅋㅋ 식사메뉴에 포함돼 있었던 짜장이에요. 

짜장면 위에 청양고추가 송송송 썰어서 올라가 있어요. 매콤할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매콤하고 그냥 짜장맛이었어요. 양 많고 맛은 있었어요 :)

디저트라고 하시면서 갖다준 리치?가 들어간 음료였어요. 레몬이 들어간게 딱 봐도 새콤해 보이져ㅎㅎ

식사 다 하고 먹었는데 요약하자면 레몬차+생강향이 오묘하게 섞인 맛이었어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세트메뉴에서 탕수육은 찹쌀탕수육or레몬탕수육 중 고민했는데 저희는 궁금해서 레몬으로 선택!! 찍먹 탕수육이었구요. 소스가 레몬맛이 났어요. 상큼하니 맛있었고 튀김도 맛있었음!

전체샷~ 새우튀김도 나왔는데 소스는 3가지였어요. 크림/레몬/칠리였구요. 새우가 엄청 통통했어요. 탕수육에 새우까지 먹으니 진짜 배불렀어요.

맛있었던 새우~  평일 저녁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널널하게 들어갔구요. 좌석도 편하고 자리도 각각 잘 분리돼 있어서 지인들과 대화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저희가 길치여서 찾아가는게 조금 힘들었던거 빼고는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그리고 보통 밥 먹고 카페도 찾아야 한다는 부담이 있는데 롯데몰에 카페도 많아서 그 점은 편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