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여성팬티 여성속옷 모달팬티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3.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쿠팡에서 판매량 순으로 검색했을 때 상위권이었던 여성 팬티 리뷰해볼게요.

품명은 '디어스킨 고탄력 60수 모달 노라인팬티'라는 제품이구요. 가격은 5장에 19,800원이에요. 장당 약 4천원입니다. M,L,XL 사이즈 세가지 있었구요.

전 M으로 시켰어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 5개 색상이 한 세트더라구요. 요건 좀 아쉽!

쿠팡 배송 겁나 빠른거 아시죠ㅎㅎ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받았구요.

밑위가 긴 기장의 속옷이에요. 하늘색이나 분홍색은 얇은 옷이나 흰 바지 입는 날은 못입겠더라구요. 후기를 보면 착용감이 진짜 좋아서 안입은거 같다는 내용이 있어서 넘 궁금했어요.

모달 소재라 하늘하늘한 가벼운 재질이구요. 항상 면소재만 입어봐서 낯설고 피부 간지럽거나 할까봐 걱정이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ㅎㅎ

모달 92퍼라고 써있네요. 오자마자 손빨래로 살살 주물러 세척했어요. 평소 95사이즈 입는데, m사이즈 입으니 딱 좋았어요.

패드 부분은 면소재이구요. 입어보니 안입은거 같다는 느낌이 뭔지 완전 알 거 같아요ㅎㅎ 너무 편했어요. 간지럽거나 하지도 않았구요.

모달 소재라 그런지 세척 후에 금방 마르더라구요. 색상이 아쉽긴 하지만, 착용감이 넘 좋아서 만족합니다bb

다만 아직은 여러번 입어보고 세척도 여러번 해본게 아니라서 늘어나는 여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