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쿠팡 가습기 추천 :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 4L 용량 넉넉하고 가격도 착해

by 면지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_^ 이번에는 가습기 리뷰입니다. 쿠팡에서 구매했구요. 31,990원에 샀는데, 쿠팡 특성상 가격이 왔다갔다 하는거 같아요. 미개봉 반품 제품 등을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었는데, 그냥 전 정가 주고 샀어요. 쿠팡에서 가습기를 검색해보니, 판매량순으로 했을 때 이 제품이 상단에 있었어요. 가격대도 부담이 적고 사무실에서 쓰기 좋을 거 같아 냅다 구매했어요. 쿠팡 로켓배송 제품이라 하루만에 받았어요.

제품명은 홈플래닛 초음파 가습기이구요. 도착하자마자 뜯고 바로 써봤는데, 불량 아니었어요. 4L 사이즈이고, 제가 왕왕손인데도 가습기가 훨씬 큰게 느껴지시죠. 요정도는 돼야 가습이 되고 있구나 느껴지는거 같아요. 사무실이 워낙 건조하다보니 언능 데려가려구요.

진짜 심플한 디자인이구요. 하단에 분무 조절 버튼 있는데, 돌려주면 조절 가능해요. 

위에 뚜껑을 열고 안에 물을 채워주면 되구요. 가운데 긴 기둥이 분무구이고, 여기로는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설명서에 적혀있었어요. 

사용하다가 열어서 찍어본 사진인데, 분무구로 물이 들어갈 수밖에 없더라구요ㅠㅠ 

쓰다보면 보시다시피 분무구 쪽에 물이 촉촉히 맺히다가 분무구 안으로 물이 들어가요. 현재는 쓴지 얼마 안돼서 문제는 없긴 한데, 요게 나중에 기계를 망가뜨린다거나 할까 좀 걱정이 되기는 해요.

분무 되는 곳은 위처럼 휘릭휘릭 돌릴 수 있어요. 조작하기가 단순해서 오히려 전 좋더라구요.

아까 위에서 말했듯이 위처럼 분무 되는 곳이 물이 송골송골 맺히다가 분무구 안으로 물이 들어가요.

가습기 돌리면 이런 느낌이에요. 분무 아주아주 잘 되구요. 만족입니다 ㅠㅠ 확실히 코도 덜 건조하고, 지금 피부가 완전 뒤집어졌는데 얼굴도 덜 간지럽구요....이래서 가습기를 사는군요 ㅠㅠ

MAX로 틀면 춥다고 느껴질정도로 분무량이 상당해서, 저는 중간 정도로 해놓고 쓰고 있어요. 그래봐야 하루이틀정도 썼네요ㅎㅎ 내일부터 사무실에 가져다 놓고 본격적으로 써볼 예정 ㅠㅠ 통 세척도 편하고, 분무량도 좋고, 가격도 적당해서 맘에 완전 들어요!! 쿠팡에서 최근에 무선키보드&무선마우스 세트 사다가 썼는데, 그 이후 두번째로 잘 산템 bb 봄까지 건조할테니 홈플래닛 가습기로 촉촉함 유지해보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