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다낭 신혼여행] 미케비치 수제버거 맛집 '버거브로스' 또 가고 싶어

by 면지 2023.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오늘은 다낭 미케비치 근처 수제버거 맛집 리뷰입니다.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던 '버거브로스'에요.

미케비치 해변에서 정말 가깝구요. 저희는 근처 tms호텔에서 묵었어요!

버거브로스 가게는 날이 좋아서 그런지 전면 전부 오픈돼 있었구요.

오토바이는 항시 가게마다 앞에 있는거 같아요ㅋㅋ 오빠가 햄버거를 진짜 좋아해서 기대만발~~!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수제인데 6~7천원정도로 되게 저렴해요 !!

오빠는 베이컨에그, 저는 아보카도가 들어간 버거로 각자 시켰구요. 여기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라지 사이즈로 하나 시켰어요. 맥주도 못참쥬?ㅎㅎ;; 이렇게 푸짐하게 시켰는데 15천원정도 나왔어요.

매장 내부에요. 2층까지 있는거 같구요. 저희는 1층에서 먹었어요 ㅎㅎ 

이번엔 LARUE맥주로~~ 수제버거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ㅠㅠ 햄맥 최고,,,

수제버거다보니 나오는데 시간은 좀 걸렸어요. 

이건 제가 시킨 버거에요. 재료 실한거 보이시나요?... 재료도 너무 너무 신선하구요 ㅠㅠ

아보카도를 너무 좋아하는데 버거에 들어가니 미쳤구요 ㅎㅎ 오빠도 저도 공감했지만, 햄버거 빵이 겉은 약간 바삭하고 속은 폭신하구요. 

이건 오빠가 시킨 베이컨에그 햄버거이구요. 옆에서 딱 봐도 엄청 두툼해요.

감자튀김은 튀긴지 바로 나와서 먹어보니, 통실통실해요. 짭짤+통실해서 맥주랑 잘 어울려요. 감자튀김 저도 추천! 

오빠 너무 맛있다며 극찬했어요 ㅋㅋ 여기도 한 번 더 와보고 싶었는데, 한번밖에 못먹고 가는게 아쉽기는 해요. 재료가 엄청 많아서 손으로 잡고 먹기에는 불편하고 쓱쓱 썰어서 먹는게 오히려 편해요 ㅎㅎ 여기는 다낭 방문하셨을 때, 햄버거 좋아하시면 꼭 한 번 가보시라 추천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