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마트 쓱배송 피코크 그릭요거트 간편해

by 면지 2023.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ssg배송으로 또 일주일치 먹을걸 배달시켰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궁금했던건 '피코크 그릭요거트'에요. 원가는 6,200원인데, 할인할 때 샀어요.

그릭요거트를 평소에 되게 좋아하는데 밖에서 사먹으면 돈이 꽤 많이 들고 만들자니 좀 귀찮아서ㅎㅎ..  간편하게 사봤습니다.

은근 통이 크더라구요. 정확한 이름은 '피코크 에이클래스 그릭 요거트'에요.

냉장제품으로 용량은 450g, 585kcal에요.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유통기한은 8월29일까지라고 적혀있어요. 한 일주일보다 조금 더 기네요.

배송으로 와서 그런지 겉 뚜껑이 깨졌어요ㅎㅎ..

오자마자 바로 먹어봤어요.

수저로 떠보니 이런 질감이었어요. 시중 카페에서 파는 완전~ 꾸덕한 그릭요거트는 절대 아니구요. 그렇다고 물같은 요거트 느낌도 아니에요. 그 어딘가 중간의 순둔부같은 질감이에요 ㅋㅋ

집에 있는 생블루베리 올려서 꿀은 따로 넣지 않고 바로 먹었어요. 적당히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피코크에서 이런저런 제품들을 많이 사먹어봤는데, 간편하구요. 가격도 따로 해먹는거보다 저렴하면서도 맛도 있는?! 브랜드인 거 같아요. 

그릭요거트 집에서 직접 해먹기는 귀찮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