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폐기물스티커 편의점 구매 후기, 가격, 카드결제

by 면지 2022. 7.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이사라는 큰 행사가 있다보니 포스팅할 거리도 많아졌어용. 이삿짐을 싸면서 도저히 못가져갈 것 같았던 매트리스와 받침대 ㅠㅠㅠ

다른건 얼추 다 포장했는데,,, 매트리스가 퀸 사이즈다보니 새로 가는 집에 안들어갈거 같더라구요. 매트리스는 고민하다가 당근마켓 나눔으로 처분했구용ㅎㅎㅎ 나머지 침대받침대와 이동형 선반?은 폐기물스티커 붙여서 버리기로 했어요.

당근으로 처분한 매트리스 ㅎㅎ 당근마켓에 전날 늦게 급하게 올렸는데, 이삿날 잘 보내졌습니당 ㅎㅎ 아쉽지만 안녕,,,

그리고 저는 따로 침대 프레임은 사지 않았었고, 대신 나무 받침대를 사서 사용했었어요. 프레임까지 살 여유가? 없다고 생각하기도 해서 구매했던건데 나무가시가 손에 종종 박혀서 이건 버리는게 낫겠다 싶더라구요.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이동형 선반은 가벼운 철제 제품이구요. 이것도 완전 새거라 나눔하면 금방 가져갔을텐데, 시간 여유가 없어서 폐기하기루 ㅠㅠ


쿠팡에서 샀던걸로 기억하는데,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작았어서 수납력이 별로였어요. 무튼 2개의 제품을 버리자! 하고 이사 2시간 전에 근처 마트에 갔어요. 예전에 마트에서 계산원 알바를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폐기물 스티커를 판매했던 기억이 나서 갔는데.. 웬걸.. 안판다는거에요 ㅠㅠ

멘붕이 와서.. 어디서 파나 여쭤보니, 동사무소에서 사야한다고 하셔서 2차 멘붕 .. ㅎㅎ 2ㅜ

그래서 몇군데를 가보았으나,, 다 없다구 하셔서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갔던 근처 gs25 편의점이에용!! 정말 구세주처럼 ㅠ 다행히 이 곳에서는 팔고 있었어요. 포스팅하려구 여쭤보니 근처에 주택가가 많고, 주민센터가 멀어서 요기에서 자체적으로 현금으로 구매하셔서 판매하시는거라구 하더라구요. 종량제봉투처럼 실상 편의점에는 남는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무튼ㅎㅎㅎ 편의점에서 표같은걸 보여주셨는데, 해당 물건에 맞게 스티커를 구매해가시면 돼요. 저는 좀 애매해서 편의점 직원분이 같이 찾아주셨어요. 

보시면 침대 받침대는 5천원, 작은 철제 선반은 2천원짜리로 사왔구요. 이 스티커를 붙여서 대형폐기물을 버리는 장소에 내놔야해요. 저는 혹시 몰라서 경비실에 여쭤봤는데, 스티커를 붙여서 내놓으면 스티커만 떼가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경비아저씨께서 수거해갈 때 스티커를 붙이신다구 해서 스티커를 가져가시구, 지정된 장소에 물건만 내놨어요.

아무데나 내놓으면 안된다는거~~ 꼭 확인하세요! 결론은 폐기물 스티커를 파는 편의점도 있지만, 아닌곳도 있다! 알수가 없으니 급하시면 여러군데 돌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주택가 근처 편의점이 아무래도 가능성이 높을거 같아요.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인터넷으로 발급받으셔도 되구요!

그리고 제가 갔던 편의점은 카드결제도 되긴 햇어요. 참고하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