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피자마루 포테이토피자 나의 최애 피자 배달시켜먹음

by 면지 2019. 12. 1.
반응형

 

피자 브랜드 중에서 가장 자주 먹는 곳이 바로 '피자마루'인데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도 맛있고 토핑도 많이 올라가서 가성비가 좋은 피자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바로 마늘어져서 나오는게 맛있어서 화서역에 있는 피자마루는 매장에서 몇 번 먹었었는데요.

나머지는 대부분 집에서 배달 시켜먹고 있어요 ㅎㅎㅎ

이 날은 진짜 갑자기 피자가 너무 먹고싶은데 엄마.아빠는 다 안드신다고 해서 고민하다가

가격 별로 안비싸다며 스스로 위안삼으며 시켜먹었어요 ㅋㅋㅋ

 

늦은 시간에 배달을 시켰고, 저녁 11시 다 돼서 피자를 받았던 것 같아요.

먹은지 몇 주 전이라 정확하게 기억이 안남....

포테이토 피자 기본사이즈로 주문했구요.

만 원대 초반인가 그랬을 거에요!

피자마루에서는 대부분 포테이토 피자만 시켜먹어요!!

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가루까지 챙겨주셨어요. 비주얼 대폭발 주의....bbbb

베이컨이랑 웨지감자가 들어가서 고소짭쪼름한 맛이구요.

고구마피자는 달아서 두조각 정도 먹으면 질리는데 포테이토 피자는 이 날 혼자 네조각을 먹었어요.

 

 

 

날씨가 추운데도 빨리 배달해주셔서 따뜻한 상태로 먹을 수 있었구요.

감자도 도톰하구 베이컨도 적당히 들어가서 짜지 않아요!!!

피자마루는 포테이토 피자가 기본이면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ㅜㅠ!

이 날은 도우가 생각보다 얇아서 좋았어요.

너무 두툼하면 오히려 배부르고 그런데 씬도우와 일반 도우 중간정도라 먹기 좋더라구요.

 

 

 

사진 호다닥 찍고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그래서 치즈 늘어나는 조각샷 같은건 없답니다 ^.^....

이거 먹으면서 썸바디2 봤는데 꿀잼 그 자체!!!

가격도 적당하구 집에서 거리도 가깝고! 안시켜먹을 이유가 없는 피자마루,,,!

콜라나 사이다랑만 먹어봤는데 감자토핑이라 왠지 생맥주랑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아요ㅎㅎ

엄마도 원래 피자 원픽이 고구마였는데 포테이토 드셔보시고는 맘 바뀌셨답니당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