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겨울용 촉촉하고 순한 크림 추천 <메이크프렘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2개 세트 저렴하게 구매

by 면지 2022.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메이크프렘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리뷰입니다. 언제부터 썼는지 기억이 안날 정도로 데일리로 쓰고 있는 크림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세안 후 바르고 있구요. 단지형 제품인데, 겨울에는 팍팍 쓰다보니 여름보다 더 빨리 떨어지더라구요. 근데 네이버에서 두통에 저렴하게 팔길래 냉큼 샀어요. 가격은 30,900원이에요.

여드름+예민보스 피부라 자주 뒤집어지고 안맞는 제품쓰면 간지럽고 그 다음날 바로 뾰루지 나는데요ㅠ

요건 화해에서 찾아보시면 성분도 순해서 저한테는 잘맞더라구요. 여드름이 안나진 않지만, 나는게 이 크림 때문은 아닌 느낌이에요.

주문하고 이틀만에 도착했어요. 어짜피 쟁여놓을거라 배송은 상관없었어요. 예쁜 박스에 포장돼서 왔네욥

성분이 순하다는걸 설명에 강조하고 있네요. 식물유래성분,저자극,민감성 피부 사용가능,촉촉함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튜브형도 써봤는데, 전 크림은 팍팍 써야 좋은데 양이 적어 단지형이 좋아요. 요 단지 하나도 은근 금방 쓴답니다.

든든^_^

한 개당 용량은 80ml에요. 크림 하나당 스패츌러도 1개씩 들어있었는데, 전 그냥 편하게 손으로 떠서 써요. 귀차니즘ㅎㅎ...

기존에 쓰던 크림~~~ 거의 다 써가죠?ㅎㅎ 엄청 촉촉하고 제가 속건조가 심한데 이 크림이 잘 잡아줘요.

화장 전에 많은 양을 바르면 촉촉+끈덕해서 화장이 뜰 수 있어요. 지성이신 분들한텐 기름지다고 느껴지실거 같아요. 가을+겨울에 쓰기좋은 크림이에요.

더 대용량이 있음 좋겠어요ㅠ ㅠ

저는 자기 전에 스킨,로션 안쓰고 메이크프렘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바른 후->아로마티카 알로에베라젤을 발라요.

여드름 피부인데 알로에가 피부에 잘 맞는 편이거든요. 그에 반에 티트리는 좀 안맞는편ㅠ 요렇게 듬뿍 얹고 자면 아침엔 붉은기가 가라앉아 있어요.

무튼~~ 순한 성분의 가을겨울용 크림 찾으신다면 메이크프렘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이구 사람 피부마다 다를 수 있다는거 고려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