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가성비 좋은 로이체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 후기

by 면지 2023.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오늘은 무선키보드 마우스 세트 리뷰입니다. 회사에서 키보드를 쓰는데 공용으로 돌려서 오래 쓰던거다보니 찝찝함이 갑자기 밀려오더라구요ㅠ ㅠ

그래서 일할 때 사용할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세트를 쿠팡 로켓배송으로 구매했는데요.

흰색 세트가 더 예뻐보여서 끝까지 고민하다가 덜 더러워질 블랙으로 선택했어요ㅎㅎ고민될 땐 무난한게 최고.. 키보드 한 번 더러워지면 감당이 안될거 같았어요.

세트로 17,520원에 저렴했구 판매량순으로 조회했을 때 제일 처음 뜨는 제품이었어요ㅎㅎ 사람들이 많이 사는 이유가 있을거라 생각하며 냅다 구매~~~

로켓배송이라 하루만에 왔어요ㅎㅎ출근할 때 바로 있어서 들고 출근~~! 제품 이름은 RX-3100이구요.

건전지를 넣어 사용하는 제품이고 안에 건전지도 동봉돼 있어서 바로 쓸 수 있었어요ㅎㅎ

우선 마우스부터 보여드릴게요ㅎㅎ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귀여운 사이즈에요!  마우스는 쿠팡에서 후기를 보면 키보드에 비해 별로라는 내용이 많아 기대하지 않았는데 전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괜찮았어요🤣🤣

가볍기도 하고 무난했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마우스 자체에 on/off버튼이 없어서 건전지 소모가 클 거 같더라구요ㅠ ㅠ 30분동안 미사용시 절전이 자동으로 되긴 해요. 다시 사용하려면 클릭버튼 몇번 누르면 되더라구요.

키보드도 가격 대비 완전 갠춘!!! 첨엔 일반 자판보다 크기가 작아 어색했는데 적응하니 넘 부드럽게 눌리고 소음도 없는 편이에요bb

검정+노랑 조합은 맘에 들진 않지만ㅋㅋㅋ 확실히 디자인은 흰색이 예쁜거 같아욥

사고나니 키스킨도 씌우고 싶은데 쿠팡에 찾아보니 따로 없는거 같더라구요. 최대한 깨끗이 오래 쓰는걸로;;

마우스에는 aa건전지 한 개, 키보드에는 더  작은 aaa, 건전지 두 개가 연이어 들어가요.

설치를 따로 뭐 해야하나 걱정했는데, 동글이만 본체에 꽂아주면 바로 작동이 돼요. 엄청 쉽더라구요.

건전지가 얼마나 오래갈진 모르겠지만ㅎㅎ 아무래도 선이 없으니 편하긴 하더라구요. 솔직히 무소음까진 모르겠고, 전 가격 대비 이정도면 엄청 훌륭하다구 봐요bb

어떤 분들은 마우스가 화면에서 버벅댄다 라고 했는데 전 그런건 못느꼈어요ㅎㅎ일반 사무용으로 쓰기 아주 무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