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구월동 김밥천국 원조김밥이랑 라볶이 시켰는데 단돈 5,500원

by 면지 2019. 12. 15.
반응형

알바 면접이 10분 내로 호다닥 끝나구 아침을 못먹은 허기가 밀려왔는데요. 아침을 원래 안먹긴 하지만, 점심 때도 조금 지난 터라 가까운 곳에서 점심을 해결하려고 했어요. 사실 국물이 뜨끈한 쌀국수가 먹고 싶었는데 가격대가 좀 세다고 느껴져서 고민 끝에 '김밥천국'에 갔어요.

김밥천국은 메뉴도 엄청 다양하고 저렴한데다가 맛도 있어서 가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정말 오랜만에 방문이라 메뉴판을 보고는 뭘 먹어야 될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왜냐면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메뉴가 정말정말x100 많아서 선택 잘 못하시는 분들에게는 힘드실거에요 ㅎㅎ...

구월동 로데오거리에 있는 '김밥천국'에 다녀왔구요.

근처에는 구 신세계였던 롯데백화점과 더 가까이에는 뉴코아아울렛이 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공부하시는 분들 그리고 가족끼리도 오셔서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매장이 꽤 넓어서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대망의 메뉴판....!!!! 가장 비싼 음식이 양푼비빔밥+된장찌개로 11,000원인데요.

심지어 2인 기준이라서 1인으로 따지면 5,500원정도에요.

김밥천국하면 김밥,떡볶이,라면 정도만 생각했는데 이렇게나 많은 메뉴가 생겼는지 몰랐어요. 정말 놀랍네요...bbbb

안그래도 지금 양푼에 나물 넣고 고추장 한 술 넣은 후 쓱쓱 비벼서 비빔밥 먹고싶었는데!! ㅜㅠ 다음에 도전!

김밥천국은 테이블에 메뉴판이 마련돼 있고 펜으로 주문할 음식을 체크하고, 선불로 계산하셔야 해요.

 

 

기본으로 김치, 단무지, 그리고 같이 떠먹을 국물이 나오구요. 저는 김밥천국은 무조건 셀프라고 생각해서 국물을 직접 떠왔는데 알고보니 서빙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허허.. 전 분식집에서 주시는 이 간장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정말 싹싹 비우고 나오는 마성의 국물..

김는 약간 익었지만 아삭아삭한 감이 살아있었구요. 단무지는 안좋아해서 아예 손을 안댔어요.

 

 

 

저는 라볶이랑 원조김밥을 주문했어요. 김밥은 주문할 때 단무지를 빼달라고 부탁드렸구요.

라볶이가 먹고 싶어서 왔는데 웬걸 김밥이 완전 제스타일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단돈 5,500원이라니 가격 정말 착한 것 같아요 ㅜㅜㅜ

요새는 김밥도 2천원에 한 줄인 곳을 찾기가 힘드니까요.

 

 

 

라볶이를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 많이 아쉬웠어요. 고추장 맛이 많이 나는 떡볶이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단맛도 덜하고 고추장 향이 강했어요. 그래도 남김없이 다 먹은건 반전 ㅋㅋㅋㅋ 양파나 양배추도 들어가서 식감은 좋더라구요. 라면을 주문할까 라볶이를 주문할까 고민했는데 라면+김밥 조합이 더 좋았을 거 같네요 ㅎㅎㅎ 떡은 쌀떡 같았는데 제가 이런거 감별을 잘 못하는 편이라 두루뭉실하게 패스합니다..^.^..

 

 

 

윤기가 좔좔좔 흐르는 2천원에 한 줄인 원조김밥!!!! 김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제가 왜 맛있고 했냐면 사실 속에 재료가 많이 안들어있어요. 기본김밥이기도 하고 단무지마저 뺐으니까요. 근데 그 기본김밥이 이렇게 맛있다니..! 아마 밥 맛이 좋고 김+참기름이 고소해서 그런거 같아요.

고소하구 하나 먹으면 다른 한 개를 집게 만드는 마성의 김밥!!! 저는 속이 가득찬 김밥을 좋아하는 엄마랑은 확실히 취향이 반대인 것 같아요 ㅋㅋㅋ 야채가 많이 들어간 것보다는 밥이 많이 들어간게 좋아요 ㅋㅋㅋ 생각해보면 밥먹을 때도 남들보다 밥을 빨리 먹는 편이고 반찬은 덜 집어먹네요..?! 탄수화물 중독인가요?ㅋㅋ... 암튼 한 끼 뚝딱 하구 나오니까 배도 든든하고 좋았어요. 고시 준비하시거나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돈 아끼기에 최적인 밥집인 것 같아요!ㅎㅎ 오늘 하루도 배부르게 한 끼 해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