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논산 기차시간 알아보기(ft. 대전에서 논산 다녀옴)

by 면지 2021.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대전에서 논산까지는 차 타고
40분~1시간으로 비교적 가까운데요.

기차를 타고도 갈 수가 있습니다.

다만!!
서대전역에서 기차를 타야
논산역으로 한번에 갈 수가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환승을 하던 해야하는데
전 그건 귀찮더라구요ㅎㅎ

문제는 서대전역은 지하철이
안가고 기차만 오가는 역입니다.

서대전역과 가까운 지하철역은
<오룡역>입니다.

오룡역에서 내려서 1km정도
걸으면 서대전역이 보이구요.
걸어서 10-15분정도 걸립니다.

지하철+도보로 도착한 서대전역!!
미리 기차를 예매해뒀기에
전광판으로 편하게 확인하며
기다렸어요.

대전-논산까지는 기차로 30분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말 가깝죠ㅎㅎㅎ

사실 면허가 있지만 장롱면허라
다른 분의 차를 얻어타고
갈 수도 있는 상황이었지만
기차를 타보고 싶어서
즐기기로 했습니다.

논산하면 시골이라는 생각이
문득 떠오르는데
바쁘게 살다가 한적한 바깥을
멍하니 바라보니 힐링이 되더군요.

논산에서 볼일을 빠르게 마치구
돌아가는 길입니다~~급전개ㅎㅎ

논산역에 붙어있는 기차시간표에요.
서울.용산.수원.서대전.여수 등
다양한 곳으로 갈 수 있네요.
기차 짱이돵,,

돌아가는 길은 ktx특실을 탔는데요.
특실이라고 해서 좌석도 막 넓고
호화롭나 상상했는데
전혀 예상밖이었어요ㅋㅋㅋ

기존 기차가 2좌석.2좌석
총 한 줄에 4좌석이라면
특실은 2좌석 그리고 1좌석이네요.
그게 끝입니다ㅎㅅㅎ

일 때문에 다녀온 논산이었지만
버스.기차 타고 노래 들으며
바깥보고 멍 때리는거 조아하는
저는 그 짧은 시간도 행복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