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달콤커피 인천구월점에서 아이스 녹차라떼, 아이스 카페라떼 마셨어요.

by 면지 2019.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갤러리를 정리하다가 포스팅을 안한 사진이 있더라구요ㅎㅎㅎ

몇 달 전에 국민연금 인턴을 끝내고 얼마 안돼서 구월동에 있는 '달콤커피'에 다녀왔어요. 이 날은 주말이었던 것 같은데 엄마랑 장도 볼겸 나왔다가 커피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엄마는 아이스라떼, 저는 아이스녹차라떼를 주문했어요.

평일 10:00 - 23:00

금요일/토요일 09:00 - 23:00

일요일 10:00 - 23:00

 

 

 

구월동 롯데백화점 건너편 골목에 위치해있고, 농산물시장과 가까워요. 이 골목 쪽엔 서가앤쿡이 가장 눈에 띄니 서가앤쿡을 찾으시면 달콤커피도 쉽게 찾을 수 있으실 거에요.

1,2층이 있고, 1층에 비해 2층이 훨씬 넓은 편이에요. 바깥도 다 보여서 굉장이 탁 트인 느낌이구요. 일요일 오후라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었어요.

엄마가 탁 트이고, 넓은 카페를 좋아하셔서 로데오거리 중심에서 벗어난 카페에 온거였어요. 구월동 로데오거리는 주말에 워낙 사람이 많아서 특히 로데오거리쪽 할리스와 스타벅스는 자리잡기도 어렵고, 시끌벅적하거든요. 달콤커피는 원래 그런진 모르겠는데 상대적으로 한적해서 넘 좋았어욤. 분위기도 좋구!!

 

 

 

 

다만 불안한건 컵이 세로로 긴데, 이걸 2층 계단을 걸어서 올라오려니 쏟아질 것 같더라구요. 컵이 위쪽으로 갈수록 넓어져서 중심 잡는게 좀 무서웠어요 ㄷㄷㄷㄷ 엄마도 저 보면서 쏟을 것 같다고 걱정하셨지만 돈을 날릴 수 없기에 엄청 조심히 올라왔어요 ㅎㅎㅎ 음료 색깔이 참 예쁘죠!! 원래라면 커피를 시켰을텐데 이 날은 단게 땡겼나봐요. 녹차라떼가 달달하니 땡길 때가 있거든요.

 

녹차라떼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우유 맛이 진해서 부드러웠어요. 녹차와 말차 사이의 중간 정도의 농도 느낌이었고, 아이스 카페라떼는 전 안마셔봤지만 엄마의 후기는 그냥 타 카페와 비슷하다고 하셨어요. 제 기억엔 달콤커피 가격이 꽤 나가서 인천e음카드로 결제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집에서 거리만 가까우면 종종 가겠지만, 꽤 멀기 때문에 근처 롯데백화점.뉴코아아울렛 갈 때 아주 가끔 들르게 될 것 같아요. 요새는 백화점 가도 장 볼 것만 딱 보고 후다닥 집에 오거든요 ㅎㅎ 집순이 클라스,,, 상호에 커피가 들어간만큼 커피 맛도 어떨지 궁금하니 다음번엔 커피로 시켜먹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