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광교호수공원에서 열리는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 일정, 뮤지션 등 알아봐요~

by 면지 2019.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이 선선해진만큼 9월에는 야외 공연이 많아지지 않을까 싶은데요. 색다른 데이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공연이 있습니다! 바로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입니다.

9월 6일(금) - 9월 7일(토) 이틀간 짧게 이루어지는 페스티벌입니다.

축제장소광교호수공원 재미난밭(스포츠클라이밍장 앞 잔디광장)입니다.

 

 

 

 

대한민국 최고경관으로 꼽힌 '광교호수공원'에서 국내외 재즈아티스트들이 모여 감미로운 재즈음악으로 꾸며진다고 하네요. 정통재즈부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재즈까지 준비돼 있다고 하니 정말 색다른 것 같아요.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재즈를 무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점이겠죠 ㅎㅎ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문화재단이 주관한 행사로, 6일과 7일에는 다른 뮤지션들이 준비하고 있어요.

1일차, 2일차 프로그램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1일차 프로그램입니다. 저녁 6시 - 9시 50분까지 약 4시간입니다.

KT&G상상UNIV 대학생밴드의 오프닝을 이어서 SW재즈빅밴드, 말로, BMK 의 무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BMK가 첫째 날 마지막 순서로 만날 수 있습니다.

 

 

2일차 프로그램입니다. 오후 5시 - 저녁 10시까지 5시간입니다.

마찬가지로 대학생 밴드의 오프닝과 함께 SW재즈빅밴드, 프렐류드 With 고아라, 고상지, 웅산 재즈밴드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는 길 안내입니다.

축제장소는 광교호수공원 야외무대로, 자세한 주소는 수원시 영통구 하동 999 입니다.

주차장은 원천호수주차장, 행복한들주차장, 신대호수 주차장 3곳이 준비돼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참고사항입니다.

강남역, 수원역, 상현역에서 출발시 추천 이동경로 입니다. 올해 재즈페스티벌에 얼마나 많은 인파가 몰릴지 예상은 안가지만, 시간대가 교통체증이 심할 때라 대중교통을 이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