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탄방동 맛집 신화안동찜닭 순살찜닭 상무초밥 모듬초밥,특선초밥 후기

by 면지 2022.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이번엔 먹방 리뷰입니다. 우선 첫번째는 신화안동찜닭입니다.

제가 시킨건 순살찜닭이구요. 리뷰이벤트로 계란찜 받았어요! 공깃밥은 별도여서 집에서 직접 밥 했어요ㅎㅎ

회사에서 2,3번 먹었는데 셋이 먹기에 밥이 있으면 소자도 충분하더라구요. 두명이 먹으면 완전 배부른 정도ㅎㅎ 계란찜 1개와 콜라는 서비스인가봐여

따로 추가한거 없었구요. 감자,메추리알,옛날당면,만두 등등 고루고루 들어가있어요.

전 당면파라서 음식 받자마자 당면부터 열심히 호로록했어요. 양념이 진짜 진하고 강한편이라 맛있긴 한데, 물이 많이 맥혀요ㅎㅎㅎ 밥반찬으로는 넘 좋아유 단짠단짠의 진리~~~

그 다음은 제 생일날 먹은 상무초밥! 특선초밥(15,000원)&모듬초밥(11,000원)을 시켰어요. 이번에도 리뷰이벤트를 참여해서 반우동 추가했어요.

배송비가 4천원으로 꽤 비싼편이지만, 배송상태와 맛을 고려하면 괜찮은편ㅎㅎ

요로코롬 박스에 예쁘게 포장돼서 옵니다. 초밥이 배송중에 흐트러질 일이 없어요.

왜냐면 한피스씩 딱 고정돼서 오거든요. 이건 특선초밥이에요. 생선들 윤기가 좔좔...

후토마키가 들어있던 모듬초밥이에요! 오빠가 후토마키가 먹고싶다고 해서 시켜봤어여ㅎㅎ
회사에서 점심에 초밥 먹고싶을 때는 모듬초밥을 시켜먹는 편이에요.

확실히 특선초밥이 비싼게 눈에 보여요ㅎㅎ 간장새우가 특히 실하더라구요. 쫀득쫀득 그자체!!

흰살생선은 묵은지랑 진짜 잘어울려요!! 묵은지는 참기름이랑 양념에 조물조물한 맛이었어요 ㅎㅎ 사실 저는 김치를 너무너무너무 좋아해서 상무초밥을 더 좋아하게 된 것도 있어요.. 초밥 먹다보면 중간 즈음에 느끼하다고 느낄 때가 있는데, 김치가 그걸 싸악 잡아주거든요 ㅠㅠ

생선이 다 신선해서 가리는거 없이 맛나게 다 먹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