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탄방동 족발 맛집 황금족발 야들야들하고 맛있어

by 면지 2021.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주말을 앞두고 행복한 금요일이니 족발을 포장해오기로 했어요. 탄방동에 있는 황금족발이라는 곳에 다녀왔구요.

족발 (소)자로 시켰고 포장하니 할인받아서 26,000원이었어요. 홀도 있는데 테이블이 3개?정도로 조금 있었어요. 포장&배달이 많아보였어요.

● 주소: 대전 서구 탄방동 638
● 상호: 황금족발


불족발이랑 기본족발 반반 시키려고 했는데, 그러면 중자 이상만 가능하더라구요. 둘이 먹기엔 중자는 많은거 같아서 불족발은 포기했어요.

포장시 막국수를 주더라구요. 새우젓,무김치,양파절임, 쌈장 들어있어요. 그리고 콩나물국!! 너무 좋아합니다~

막국수는 조물조물 버무리면 끝ㅎㅎ 쫄면처럼 달달한 맛이구요. 맵지는 않았어요.

상추랑 마늘,청양고추도 있었어요. 쌈 싸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서 상추가 더 먹고 싶더라구요ㅎㅎ

테라 먹으려다가 카스로 사왔는데, 존맛탱 ..bb 족발의 기름진 맛이랑 시원한 맥주가 진짜 진짜 잘어울렸어요. 두 캔 사올걸^,^

족발도 정말 맛있어요. 인기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야들야들하고 냄새도 안나고요. 특히 뼈에 붙은 살들이 엄청 부드럽게 떨어지더라구요.

무김치도 괜찮고, 콩나물국은 상당히 얼큰해서 좋았어요bb 배도 고팠고,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한 점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다음에는 불족발도 꼭 먹어볼거에요.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