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그리움만 쌓이네 4회 최고 시청률

by 면지 2020.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4월 23일에는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가 무려 22.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임영웅,영탁,이찬원,김호중,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추억 소환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일일 프로그램 중 전채널 1위의 시청률을 달성했으니 그 인기가 정말 어마무시하죠.

주제는 '나를 들썩이게 했던 학창 시절 추억의 노래'였습니다.

 

TOP7은 오프닝으로 '써니'를 열창하며 레트로 감성을 여지없이 보여줬구요.

이 날은 경상북도 경산의 신청자가 임영웅에게 신청곡으로 '그리움만 쌓이네'를 요청했는데요.

엄마가 임영웅 노래로 아픔을 이겨내고 위로받았다며, 효심을 보여줬습니다.

임영웅이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르자 무려 가구 시청률이 20.4%로 상승했다고 합니다. TNMS 시청자 데이터 발표에 따르면 당시 575만명이 동시에 시청한 것으로 집계됐다고 하네요. 영웅파워 대단합니다....

무엇보다 자막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 듣기만 했는데 이별 30번한 느낌이라니

자막 다시는 분 자막 장인bbb

지난번 데스파시토를 부를 때부터 느낀 거지만, 트로트 외에도 발라드.외국곡 등 소화하지 못하는 곡이 없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섬세한 표현 덕분에 감성 절절한 노래들을 정말 잘 전달하시는 것 같습니다. 트로트도 매력적이지만 다른 노래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알아가게 되네요.

이 날 복장도 옛날 감성이 느껴지게 80~90년대 느낌으로 입고 나왔어요 ㅋㅋ 최고최고! 어머님들의 추억도 떠올리게 하는 무대들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

 

무대 풀 영상이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보시면 됩니다!! 인기에 힘입어 '임영웅'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가 약 56만명이더라구요 ㄷㄷㄷ 영웅님 돈길만 걸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NNUtBxCAZP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