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강동역 카페 추천 '카페 롱리' 핫치킨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

by 면지 2022.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동역 근처에 있는 '카페 롱리' 리뷰입니다. 근처에 강동 kdw웨딩홀이 있고, 강동역과 가깝구요.

인스타에서 참고한 운영시간이에요~ ★ mon-fri 10:00-20:30 / sat 10:00-20:00 이구요. 오픈시간은 오전 10시!

길 건너에서 찍어본 '카페 롱리' 외관입니다. 애견도 동반해서 입장 가능하다고 해요.

갈 때마다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 메뉴판이나 매장 내부는 자세히 못찍었는데요. 이 날은 핫치킨 샌드위치(6500원)+플레인크로플(3500원)을 같이 먹은 날인데, 크로플 사진은 없네요 ;;ㅎㅎ. ..  우선 딱 보시다시피 샌드위치 재료가 엄청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요. 특히나 야채요 ㅎㅎ 야채를 조금 덜어달라고 요청드릴 정도로 듬뿍입니당

핫치킨이라 약간 매콤하면서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전 이거 한 조각만 먹어도 은근 배가 부르더라구요. 저희도 하나씩 나눠먹고 크로플로 입가심했어요ㅋㅋㅋ 여기  커피도 맛있어서 식사+후식 느낌으로 커피까지 시켜서 먹는 편이에요.

아이스 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 둘 다 마셔봤는데 둘 다 맛있어요! 맛에서 딱히 단점을 찾을 수 없는 카페였어요.

크로플도 샌드위치도 넘 맛있었어요!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매장이 넓진 않구요. 흰색톤의 깔끔한 내부가 기억에 남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