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강동역 혼주메이크업 헤어 '또봄뷰티 강동점'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4.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결혼식 혼주메이크업 후기 남겨볼게요ㅎㅎ

가족 중 결혼하시는 분이 있어 한복을 입어야 했는데, 혼자 메이크업+헤어를 할 자신이 없어 업체를 예약해서 다녀와봤어요.

사실은 두군데 업체를 선택해서 고민하던 와중 업체를 고르고 연락을 드려봤는데, 한 달 전인데도 예약이 꽉 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걸론적으로 선택한 곳은 ' 또봄뷰티 강동점'이라는 곳이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카카오톡으로 문의드리고 바로 예약했구요. 예약금 선입금하고 날짜 확정했어요. 방문 전 날 주의사항 등 문자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한복도 인터넷으로 대여해서 입었는데, 그 업체에서 한복 뒤꽂이 장식도 빌려주셔서 가지고 갔어요.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서울 강동역이에요.

오피스텔 건물 4층에 위치해 있었구요.

 

메이크업은 내추럴과 스페셜이 있었는데, 전 내추럴로 선택했구요. 메이크업이랑 헤어도 같이 진행했어요.

머리는 샴푸만 하고 린스는 안하고 바짝 말리고 갔구요.

얼굴도 간단하게 평소 바르던 가벼운 크림만 바르고 방문했어요. 건물을 처음에 잘못 찾아왔나 싶었는데 맞더라구요ㅎㅎ 

 

이른 시간에 예약했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먼저 와서 받고 계신 분들도 계셨어요. 도착했을 때 친절하게 맞아주셨구요~ 바로 메이크업부터 진행했어요.

속눈썹 붙이는 걸 불편해하는 편인데, 가닥가닥 자연스럽게 붙여주셔서 종일 눈이 편했어요.

내부를 따로 찍진 못했구요 ㅎㅎ 결과 보여드릴게요. 오빠가 보더니 웨딩메이크업 했을 때보다 더 자연스럽게 잘된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따로 원하는 메이크업 사진 같은거 가져가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깔끔하게만 부탁드린다고 요청드려서 알아서 다 해주셨어요. 은은한 펄감이 예쁜 메이크업이 되었어요.

가장 맘에 들었던건 눈썹 예쁘고 자연스럽게 그려주신거 였구요. 

제가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평소 화장 들뜸이 최근 더 심해졌는데, 촉촉하게 잘 해주셨어요. 화장 다 하고, 바로 머리도 진행했구요. 화장은 1시간, 머리는 30분 해서 총 한시간 반정도 소요됐습니다.

머리는 로우번으로 요청드렸어요. 이것도 따로 디자인은 요청드린건 없고,, 알아서 해주셨어요. 뒤꽂이도 예쁘게 꽂아주셨구요. 

머리숱이 많은 편이라, 한 번 땋은 후에 똥글똥글 말아주셨어요 ㅎㅎ  이런 스타일은 처음 해봐서 새로웠네요.

앞머리가 짧아서 깔끔하게 넘길까 말까 저도 고민했는데, 애교머리로 내려주셨어요. 스프레이 마구 뿌려주신 덕에 식 끝날 때까지 머리는 망가지지 않았어요~

친절하고 편안하게 진행해주셔서 잘 받고 왔구요. 헤어랑 메이크업 다해서 16만원 지불했어요.

제가 화장을 돈주고 받아본 경험이 웨딩 때 빼곤 없어서(그것도 패키지였어요 ㅎㅎ..) 비교하기가 애매한데, 나쁘진 않았던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