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피자 맛집 '고래한입피자' 저렴하고 재료가 실해요(내돈내산)

by 면지 2023.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_^ 면지입니다. 오늘은 '고래한입피자'라는 피자집에 다녀왔는데요. 찾아보니 체인점이었어요. 올림픽공원 근처이구요. 서울 성내동에 있어요.

지도로 위치정보 보여드려요. 매일 오전 11시~ 저녁 11시까지 운영중인 곳이에요. 화요일은 휴무에요! 내돈내산 후기에요. 대로변에 위치한건 아니고, 골목으로 들어가야 나오구요. 배달의 민족 앱에서도 이미 운영중인 곳이더라구요.

주택 1층에 상가가 있구요.

생긴지 얼마 안돼서 외관도 엄청 깔끔하고 노란색이라 눈에 확 띄어요.

제가 피자를 그닥 즐겨먹진 않지만, 궁금했던 이유가 피자 모양이 제가 평소 생각하는 동그란 피자가 아니라 길쭉한 모양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메뉴판입니다. 보시다시피 길쭉한 피자이고, 가격은 6~7천원대에요. 치즈피자는 4800원으로 저렴해요 ㅎㅎ 저희는 '치즈피자,슈퍼콤비네이션 피자, 페퍼로니폭탄 피자' 3가지를 시켰고, 만팔천원정도 나왔어요. 둘이 먹기에 양이 부족할까봐 3개 시켜봤어요 ㅎㅎ

오븐스파게티와 오븐치즈밥도 팔고 있어요. 식사 대용으로 좋을거 같아요.

포장/배달 가능하구요. 문에도 그림이 있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고래 넘나 귀욥구욘

사이드메뉴로 치즈볼, 감자튀김, 치킨스틱도 있어요. 저희는 미리 주문 안하고 현장에서 주문한거라 오래걸릴까 싶었는데 7분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근처 산책하다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그렇게 기다리다보니 포장이 나왔어요 ~~ 

짠 ㅎㅎ 따로 같이 곁들여 먹을 피클이나 음료는 제공되지 않고 피자만 나와요. 가격이 저렴하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지나가는 길에 찍어본 날씨 ㅎㅎ 비가 연휴 내내 오더니 연휴 끝날 때쯤 이렇게 개다니.. ^^ 하늘 파랗고 예쁘죠. 집에서만 있다가 피자 포장하러 나왔다가 다시 집 복귀하는 일정 ㅋㅋ 집순이 그 자체에요.

이렇게 메뉴별로 각각 박스에 포장돼서 나오구요. 얼핏 보면 빵집에서 파는 롤케이크 같기도 해요.

바로 해서 가져왔더니 엄청 뜨거웠어요. 열 때 조심하셔야 할 듯 해요ㅎㅎ

쭉 뒤로 밀어서 여는 타입이구요. 비주얼 보고 깜놀~ 가성비가 괜찮아서 재료 양은 크게 기대 안했는데, 치즈 피자에 치즈가 넉넉한거 보이시나요 ㅎㅎ

왼쪽부터 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이에요. 

피자빵 같은 비주얼이에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놓고 먹었어요. 저희는 나눠먹을 거라 그렇게 잘라놓긴 했는데, 혼자 드신다면 굳이 안자르고 먹어도 될 거 같아여

제가 느끼한걸 잘 못먹어서 제 기준 한 줄이 딱 제 양이었어요. 오빠한테는 1개는 적어서 1개반이 딱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3가지 중 페퍼로니가 제일 맛있었고, 오빠도 똑같았어여 ㅎㅎ 페퍼로니-피자-콤비네이션 순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 피자 먹을 때는 도우 끝이 바삭+담백한 매력이 있다면, 그건 느낄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그만큼 다른 장점이 큰 피자! 사이즈 보시라구 손이랑 같이 찍어봤어요. 저 완전 왕손이에요 ㅋㅋ

혼자 피자 먹고 싶은데 한 판 먹기는 너무 많고 그럴 때 딱 사먹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재료가 실해서 되게 만족했고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집에 사이다가 있어서 얼음 넣구 겁나 시원하게 같이 먹으니 존맛탱~~~ 다음에는 포테이토랑 고구마도 먹어보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