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천호역 안경점 '오늘안경' 내돈내산 솔직 후기(10만원으로 안경 맞추기)

by 면지 2024.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원래 눈이 좋은편도, 그렇다고 엄청 나쁜편도 아닌데요. 그래서 안경을 따로 안쓰고 다녔었어요. 물론 맞춰둔 안경은 있었는데, 기스가 너무 많이 나서 방치해뒀었거든요 ㅎㅎ;

일 할 때 워낙 컴퓨터를 많이 보고, 퇴근해서도 컴퓨터.핸드폰을 달고 살다보니 눈이 요즘 많이 침침하더라구요. 

그래서 안경을 하나 맞췄는데요.

어릴 때 부모님이 맞춰주셨던 안경은 40~50만원 주고, 고가로 맞췄던거 같은데 굳이 그렇게 비싸게 맞췄어야 됐나 싶더라구요(덤태기 쓴 거 같아요 ㅠ ㅠ)

이제는 어른이기도 하고, 혼자 이곳저곳 후기를 찾아보며 합리적인 가격에 맞출 수 있을거 같다? 한 곳으로 선택하여 다녀왔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서울 천호역 근처에 위치한 '오늘,안경'이라는 곳에서 맞췄답니다. 지하에 있는 교보문고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쉽더라구요. 

위치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위치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지하 1층 (B1 교보문고 바로옆)
○ 매주 휴모 목요일, 0507-1361-4484
○ 예약, 주차 가능

남편한테 제가 검사하는동안 사진 찍는걸 부탁했는데 이렇게 찍어줬네요 ㅋㅋㅋ

내부가 굉장히 넓구 쾌적하고 우선 시원합니다! 더운데서 걷다가 들어오니까 천국이더라구요.

예상한대로 안경테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는데요. 편하게 저희끼리 고를 수 있게 자리를 비켜주셔서 이것저것 다 써봤어요. 

아, 그리고! 우선 저는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예약시에 10%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꼭 예약하시구 가셔요!

길에서 투명뿔테안경 쓰신 분을 보니 참 예뻐서 저도 함 써봤는데요? ㅎㅎ안어울리니까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원래 테가 두꺼운 안경이 안어울리는건 알고 있었지만, 이것저것 써보니 확실히 테가 얇은게 낫더라구요.

예쁜 테들이 많았지만, 저는 이번엔 금액대를 10만원으로 잡고 방문했어서 금액대에 맞는 테만 구경했어요.

남편이 사진을 조금만 찍어줘서 ㅋㅋ 다른 쪽은 안보이지만,  안경테+렌즈 합쳐서 가격이 정해진 존이 있어요.

테랑 렌즈 포함해서 89천원도 있었구 109천원도 있었구요.

저는 이쪽에서 구경하고 선택했는데, 여기서도 정말 충분히 예쁜 테가 많아요!!

테를 고르고나서 시력 검사를 진행합니다. 안쪽에 기계가 있는게 보이시죠?

검사하는데는 10분정도? 소요된거 같아요. 먼저 이것저것 질문해주시구 거기에 답변한 후에, 검사를 시작하구요.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하시구 편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시력은 왼쪽이 더 안좋고, 왼쪽이 0.3, 오른쪽이 0.5정도라고 하셨어요.

블루라이트 추가하면 추가비용이 들긴 하는데, 고민하다가 안했구요. 렌즈도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제작까지는 20~3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셨구요. 교보문고 구경하셔도 좋을거 같고, 저희는 밖에 나가서 산책했어요.

네이버 10% 할인받아서 9만원대 후반에 맞췄구요. 

제가 선택한 테입니다. 테가 회색 빛이 돌고, 사각에 가까운 모양이에요.

데일리로 끼기에 딱 좋은 디자인인거 같아요. 맘에 듭니다 ㅎㅎ

눈이 급격히 안좋아졌다고 체감하는 요즘이라, 안경쓰는 습관을 잘 들여보려고 해요. 

반응형

댓글